LOGO

돋보기

비알디, 사회공헌활동 지속 (2023-03-27)

유기동물 위한 스테이웰 영양제와 필수 용품 후원

동물 마이크로옴 전문기업 비알디(대표이사 김학관)가 세계 강아지의 날(323)을 맞이하여 유기견 보호소에서 봉사활동 및 후원을 진행했다고 327일 밝혔다.
 

비알디는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유기견 보호소 달봉이네 보호소에서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수의사를 동반한 23명의 봉사단은 보호소 내 동물들이 생활하는 공간을 깨끗이 청소하고, 산책 및 놀이, 정서적 교감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며 보호의 손길이 필요한 유기견들을 정성껏 돌봤다.


비알디는 유기동물에게 부족한 필수영양소를 보충하고자 자사 브랜드
스테이웰 멀티비타민&미네랄영양제를 후원했다. 더불어 후원 기금을 조성하여 배변패드, 사료, 수건 등 보호소 필수 물품도 함께 전달했다.


비알디 관계자는
반려동물 양육가구가 증가하고 있지만 그만큼 유기동물도 많이 늘어나는 실정이라 안타까운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소중한 생명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봉사활동과 후원을 진행하겠다말했다. 이어 자사 브랜드 스테이웰을 포함해 반려동물 헬스케어를 위한 다양한 제품 개발에도 적극 투자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 비알디에서 론칭한 스테이웰 멀티비타민&미네랄은 글로벌 비타민 제조 기업 ‘DSM’사의 자체 개발 포뮬러를 적용한 반려동물용 프리미엄 영양제다. 연령별 3종과 신체부위 특화 5, 8종으로 구분돼있으며, 필수영양소 결핍으로 인한 신체 이상을 예방하고 반려동물들이 지금보다 더 나은 컨디션을 유지 및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