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에스디플랫폼, ‘인텐시브 볼류머&크리머’ 출시 (2023-03-24)

최소한으로 최대 효과 스킵케어 화장품

에스디플랫폼 (회장 박설웅)의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로지에스디로샤 가 피부에 필요한 기초 유효 성분을 듬뿍 담은 인텐시브 볼류머&크리머를 출시했다.
 

피부결 정돈부터 유효성분까지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 인텐시브 볼류머 와 영양 레이어링과 단단한 피부 장벽을 만들어주는 인텐시브 크리머는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만 담은 2단계 스킵케어 로 심플하고 효과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인텐시브 볼류머&크리머는 에스디생명공학의 독자 특허 성분인 무궁화추출물과 바다제비집 엑소좀 이 피부에 활력을 부여해준다.


무궁화추출물은 염증 유발 물질과 염증 인자를 억제해 피부에 진정 효과를 주며
, 활성산소 생성을 억제해 피부 노화를 예방한다. 또한, 피부를 탄탄하게 구성해주는 콜라겐은 높이고, 엘라스틴을 분해하는 효소 생성을 억제해 피부 탄력을 유지시켜주고 주름 발생을 예방해주는 데 효과적이다. 바다제비집 엑소좀은 세포간 신호 전달 물질로 활성시 콜라겐이 3, 엘라스틴이 13, 성장인자 단백질이 5배 증가한다.


여기에 친환경 무공해 기술과 저온 공정추출법으로 진한 유효성분의 효과를 그대로 볼 수 있는 플라워에센스
10, 섬유아세포 활성화를 위한 펩타이드 10, 수분과 염증을 동시에 잡는 타임복합추출물, 피부 안팎 수분을 모두 잡는 히알루론산 8종을 첨가했다. 반면, 피부에 유해한 성분은 모조리 덜어냈다.


인텐시브 볼류머는 뿌리는 순간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볼륨과 광채를 느낄 수 있으며, 즉각적인 수분감 충전과 함께 토너+앰플형의 고농축 미스트로 빠르게 흡수돼 피부 속 수분을 빈틈없이 채워준다. 메이크업 후에도 건조할 때 수시로 사용이 가능하다.


인텐시브 크리머는 피부의 근본적인 문제 해결과 함께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준다. 에어리스 용기에 들어있어 처음부터 끝까지 신선하게 사용 가능한 부드러운 크림으로 쫀쫀한 영양감과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피부 안팎 탄력을 채울 수 있다.


에스디플랫폼 관계자는
“‘인텐시브 볼류머인텐시브 크리머는 에스디생명공학의 기술력을 모두 담은 미백·주름 2중 기능성 화장품이라며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수시로 사용 가능해서 온종일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과 품목 구성으로 스마트한 뷰티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