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돈자조금, ‘오직, 한돈이 합니다!’ 캠페인 (2023-02-01)

설립 20주년 맞아 ESG 경영 강화

▷ 2023년 한돈자조금 지역 상생 캠페인 포스터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침체 된 지역 경제를 살리고 자영업자, 소상공인 등을 돕기 위해 오직, 한돈이 합니다!’ 라는 슬로건을 걸고 캠페인을 추진한다.
 

한돈자조금 설립 20주년을 맞아 강화된 ESG 경영의 일환으로 캠페인은 경기 불황 장기화로 지역 주민·상인 등 온 구성원이 동참해 지역경제, 골목상권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되었다.
 

본 캠페인은 금일부터 430일까지 약 3개월간 한돈 영수증을 인증하는 오직, 한돈이 합니다! 한돈 먹고, 지역경제 살리기!’ 프로모션으로 시작된다. 지역 내 전통시장·정육점·일반 음식점 등 한돈 구매 또는 식사 후 영수증을 촬영해 문자(1668-3330)로 보내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무선 이동식 라이프스타일 스크린·식기세척기·무선청소기·스마트 의류관리기 및 온누리상품권, 한돈 선물 세트 등 총 1,500만 원 규모의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발표 등 자세한 정보는 오직, 한돈이 합니다!’ 마이크로사이트(www.20th-handon.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한돈과 지역을 사랑하는 마음이 십시일반 모여 지역 경제를 살리는데 보탬이 될 수 있길 바란다, “앞으로도 오직, 한돈만이 할 수 있는 상생 경영을 다각적으로 실첨함으로 뜻 깊은 20주년을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전재범 기자johnny5912@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