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투썸플레이스, ‘딸기 우유 생크림’ 출시 (2023-02-01)

2023년 스트로베리 시즌 케이크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제철 생딸기를 올린 순 우유 케이크 딸기 우유 생크림을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투썸플레이스가 음료에 이어 선보이는 스트로베리 시즌 두 번째 라인업으로, 투썸플레이스가 2023년을 맞아 선보이는 첫 케이크다. 최근 반갈샷(단면을 찍어 내용물을 인증하는 사진)’ 등으로 MZ 사이에서 생크림빵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부드러운 생크림에 모두가 좋아하는 달콤한 제철 생딸기를 풍성하게 토핑해 투썸만의 스타일로 선보였다.


2023
년 스트로베리 시즌 대표 케이크로 선보이는 딸기 우유 생크림(/피스)은 순백의 시트 사이사이 순 우유, 딸기우유 무스와 생크림을 가득 채우고 생딸기를 올린 제품이다. 시트에 난백란을 사용해 눈처럼 새하얀 비주얼이 특징이다. 딸기와 맛 페어링이 가장 좋은 순 우유를 활용, 딸기 제철 시기에 가장 맛있게 케이크를 즐기는 방법으로 제안하는 제품이다.


투썸의 시그니처 디저트인 떠먹는 시리즈의 시즌 한정 신제품
,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무스에 딸기 꿀리와 생딸기를 더한 떠먹는 마스카포네 딸기 생크림(피스/파티팩)도 함께 선보였다.


기존 스테디셀러 케이크 일부 제품도 딸기 시즌에 맞춰 업그레이드해 선보였다
. 생딸기 마스카포네 생크림 생딸기 밀크 생크림 초콜릿 수플레 스트로베리 레드 벨벳 스트로베리 뉴욕 치즈 딸기 생크림 소프트 쉬폰에 지금 이 시즌에만 느낄 수 있는 상큼함과 달콤함을 더했다.


시즌 케이크 등은 유명 일러스트 작가
키미앤일이(KIMI and 12)’와 컬래버레이션해 특별 제작한 토끼, 딸기를 테마로 한 전용 패키지에 담아 조금씩 가까워지고 있는 봄 분위기를 전한다.


또 디저트 및 간식으로도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베이커리
2종도 선보였다. 봄 제철 식품인 딸기와 쑥을 활용한 흑임자 딸기 맘모스는 쑥 빵에 고소한 흑임자크림이 포함된 흑임자 맘모스와 아몬드 크럼블 빵에 달콤한 딸기크림이 들어간 딸기 맘모스 빵으로 구성했다. 딸기와 라즈베리로 상큼함을 더한 믹스 베리 파운드도 만나볼 수 있다.


스트로베리 시즌 대표 컬러를 활용한 머그
, 밀크보틀 형태의 대용량 텀블러, 스트로베리 라떼를 홈메이드로 즐길 수 있는 라떼 블렌더 등도 2월 초 선보일 계획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스트로베리 시즌을 맞아 음료부터 케이크
, 베이커리, MD에 이르기까지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는 다채로운 상품군을 차례대로 선보이고 있으며, 투썸의 최고 인기 케이크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의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되는 딸기 우유 생크림 등 특별히 준비한 시즈널 케이크 라인업 등을 통해 올봄 투썸만의 달콤한 매력에 빠져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권영오 기자chmargaux@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