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뉴스킨, 연말맞이 ‘글로벌 No.1 스마트 뷰티 ON’ 이벤트 진행 (2022-12-01)

12월 31일까지 뉴스킨 대표 뷰티 디바이스와 전용 제품에 할인 및 사은품 제공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연말을 맞아 12월 31일까지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글로벌 No.1 스마트 뷰티 ON’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월 1일 밝혔다.


뉴스킨은 세계적인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로부터 ‘글로벌 No.1 뷰티 디바이스 시스템 브랜드’ 에 5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20여 년간 축적된 뷰티 디바이스 라인업을 바탕으로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피부 관리 시스템을 제공해 2017년부터 2021년까지 ‘세계 판매 1위 뷰티 디바이스 시스템 브랜드’ 에 선정됐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뉴스킨의 대표 디바이스와 전용 제품으로 구성된 키트에 할인 및 사은품을 제공한다.


먼저 피부의 기초부터 관리하는 ‘에이지락 부스트 스타터 키트’를 30% 할인 판매한다. 키트는 △에이지락 부스트 디바이스 1대와 전용 제품인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 1개로 구성됐다. 


이에 더해 12월 신규 회원은 페이스부터 바디 피부까지 집중 관리하는 ‘에이지락 페이스/바디 갈바닉 스타터 키트’에 15% 할인 혜택을 받는다. 페이스 키트는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 스파 +와 △갈바닉 페이셜 젤, 바디 키트는 △에이지락 바디 갈바닉 스파와 △바디 쉐이핑 젤 구성으로 키트당 전용 쿠폰 1매를 증정한다. 


한편 기존 회원을 위한 ‘루미스파 iO 에센셜 키트’에는 사은품 혜택이 마련됐다. △에이지락 루미스파 iO 디바이스 1대와 전용 제품인 △트리트먼트 클렌저(노멀/콤보) 1개로 구성된 키트 구매 시, 전용 스탠드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트리트먼트 클렌저(노멀/콤보)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 △갈바닉 페이셜 젤 점보 △바디 쉐이핑 젤 점보 등 전용 제품 3개입 패키지를 15% 할인 판매한다.


뉴스킨 코리아 관계자는 “올 한해도 뉴스킨의 스마트 뷰티를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각종 디바이스부터 전용 제품까지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보시고, 소중한 분들께도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