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삼진제약, ‘맞춤 올인원팩-하루엔진 포 맨’ 출시 (2022-11-30)

남성 활력 증진에 맞춘 영양밸런스

삼진제약(대표이사 최용주)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는 올인원팩 건강기능식품 ‘하루엔진’의 두번째 라인업 제품으로 남성 활력 증진에 맞춘 영양 밸런스는 물론 눈, 간, 혈행 건강 그리고 지구력 증진까지, 이 모두를 간편하게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하루엔진 포 맨’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 된 ‘하루엔진 포 맨’은 ▲에너지 소모가 많은 남성을 고려한 고함량 비타민, ▲야근 및 회식으로 지친 간과 지구력을 위한 밀크씨슬과 옥타코사놀, ▲혈행 건강을 위한 고품질 rTG 오메가3 등의 원료로 이루어진 것이 특징이며, 세부적으로 체내 에너지 생성 및 대사에 관여하는 비타민 B군과 나이아신, 엽산 등 12종의 비타민‧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180년 역사의 노르웨이 브랜드 EPAX社의 흡수율 높은 고품질 rTG 오메가3는 섭취 시, 혈중 중성지질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고, 루테인 성분은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하게 해 눈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리고 L-아르지닌, 타우린, 마카, 아미노산도 함유되어 있으며, 토탈 16종의 기능성 성분이 정제 및 캡슐 등 3가지 형태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하루엔진 포 맨’도 기존 ‘하루엔진’과 동일하게 ‘개별 보호 포장(Each Protect package)’공법을 채택하였다. 이는 한 장의 PTP를 독립 포켓으로 구분, 3가지 형태로 구성 된 정제 및 캡슐을 개별 포장함으로서 각 성분의 간섭이나 변질 등으로부터 안전한 보관이 가능하게 한다.

 

삼진제약 컨슈머헬스케어 하루엔진 PM은 “프리미엄 남성 건강 올인원팩 ’하루엔진 포 맨’은 기초 영양은 기본이고 남성을 위한 활력 비타민, 미네랄 포뮬러, 그리고 눈, 간, 혈행 건강과 지구력 증진까지 하루 한 장으로 간편하게 건강을 케어 할 수 있다. 그리고 이러한 섭취 편의성을 통해 관련 시장에서 여전히 높은 선호도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신제품 출시에 따른 기대를 밝혔다.

 

삼진제약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는 올해 9월, ‘하루엔진’의 첫번째 라인업인 ‘여성을 위한 딱 맞춤 올인원팩-하루엔진 포 우먼’을, 이번 11월에는 두번째 라인업으로 ‘남성 활력 증진에 딱 맞춤 올인원팩-하루엔진 포 맨’을 연속 출시하면서 ‘하루엔진’ 시장 확장에 나섰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에 맞춤 제품 라인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지난 하반기 출시된 삼진제약 대표 건기식 ‘하루엔진’은 초도 물량을 모두 완판 시키는 등, ‘올인원팩 건강기능식품’ 트렌드를 주도하며 관련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