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갓생 추구하는 MZ세대, "연말연시 간건강 챙겨라" (2022-11-30)

연말연시 지인들과 술자리, 간건강 두 마리 토끼 챙기기

거리두기 해제 후 첫 연말을 맞아 술자리가 늘면서 간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불확실한 미래보다 행복한 오늘을 추구하는 '갓생' 트렌드에 꽂힌 MZ세대들은 연말 지인들과의 모임은 확실히 챙기되 간 건강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도 높다.


연말연시 지인들과의 술자리도 부지런히 참석하고 간 건강 관리도 열심히 하는 MZ세대들에게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들을 알아보자.


고려은단은 밀크씨슬의 핵심성분인 실리마린이 함유된 ‘고려은단 퓨어 밀크씨슬’을 선보였다.


퓨어 밀크씨슬은 순수 밀크씨슬 100% 함유로 중복 섭취에 대한 우려 없이 다른 멀티비타민과 함께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해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캡슐을 사용, 온도나 습도 등 외부 환경 변화에 구애받지 않으며 체내 소화와 흡수에 용이하다.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 속 성분인 실리마린이 130mg 들어 있어 하루에 캡슐 한 개만으로도 식약처 기준 1일 섭취량을 100% 충족시킬 수 있다.


Hy는 간 건강에 유용한 식약처 인정 건강기능식품 ‘쿠퍼스’를 선보였다.


쿠퍼스는 간 건강?간 피로 케어 쿠퍼스와 간 건강 콜레스테롤 케어 쿠퍼스 등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중제형 제품에 정제에는 밀크씨슬과 홍국이 액상에는 헛개나무과병추출분말과 프로바이오틱스가 들어있다.


에스디생명공학의 토털 헬스케어 브랜드 브이해빗은 피로회복과 간 건강기능식품 ‘비바리버’를 선보였다.


비바리버는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 130mg과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경천 추출물 200mg, 비타민 12종과 미네랄 5종이 함유되어 있으며, 개별 포장으로 간편하게 하루 한 포 섭취가 가능하다.


업계 관계자는 “갓생을 위해 건강관리가 필수라고 생각하는 MZ세대들이 술자리가 잦은 연말, 간 건강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을 많이 찾고 있다”며 “우리 몸의 장기 중 간은 침묵의 장기라고 할 만큼 70% 이상 손상돼도 자각이 없는 기관 중 하나이기 때문에 평소 꾸준한 관리는 물론 술자리가 많은 연말연시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