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유니크바이오텍, ‘FSSC22000’인증 획득 (2022-11-28)

GFSI가 승인하는 국제식품안전경영시스템

프로폴리스 전문회사 유니크바이오텍(대표이사 허용갑)이 국제식품안전경영시스템 ‘FSSC22000’인증을 획득했다.

 

FSSC22000은 국제식품안전협회(GFSI)가 승인하는 국제식품규격 중 하나로, 세계 각국 기관으로부터 인정되고 있는 규격인 만큼 글로벌 식품기업이라면 적극적으로 채택에 나선다.

 

유니크바이오텍은 본 인증을 확보하기 위해,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의 ‘식품기업시설인증 지원사업’에 참여해 약 6개월 동안 컨설팅을 받으며 준비를 했다. 그 결과, 국제공인 인정기관인 NSF International Strategic Registrations (NSF-ISR)의 엄격한 심사를 최종 통과하여 인증을 받았다.

 

이번 인증은 기업의 제품 및 공정이 국제 기준을 준수한다는 점을 보장하는 의미를 갖고 있다. 식품안전 및 품질 책임에 대한 가장 효과적이고 표준화된 관리체계를 제공하며 규제기관, 협력사, 소비자 및 이해관계자의 제반 요구사항에 적극 대응하는 효율적인 식품안전경영시스템을 채택하고 있다는 것을 입증하기 때문이다.

 

허용갑 유니크바이오텍 대표이사는 “GMP, HACCP, ISO9001, ISO22000 등 제조‧품질관리 시스템 인증에 이어, 금번 국제식품안전경영시스템 FSSC22000 인증까지 취득함으로써 한 단계 더 높은 국제적 품질 경쟁력을 갖추게 되었다”고 밝혔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