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국허벌라이프, ‘e-써머 스펙타큘라’ 성료 (2022-08-12)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 ‘90일 멤버 식스팩 챌린지’ 등 진행

한국허벌라이프가 지난 8월 6~7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찾는 챌린지 프로그램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와 자신감 있는 몸을 만들어나가는 챌린지 프로그램 ‘90일 멤버 식스팩 챌린지’를 중심으로 진행된 ‘e-써머 스펙타큘라’ 행사를 성료했다고 8월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상 습관 개선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찾는 프로그램인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 및 자신감 있는 몸을 만들어 나가는 프로그램인 ‘90일 멤버 식스팩 챌린지’ 등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전달할 수 있는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 중심으로 진행됐다.

 

두 프로그램은 90일의 기간 동안 각자의 목표를 가지고 노력한 참가자들의 변화된 모습을 확인해 단순 ‘체중 감량’이 아닌 건강한 몸에 초점을 맞춘 프로그램으로 매시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행사 첫째 날에는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 시즌12’ 결승전이 진행됐다. ‘90일 라이프 스타일 체인지’는 일반인과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독립 멤버 코치가 한 팀을 이루는 프로그램으로 개인전과 단체전 등 2가지 트랙으로 나눠 ‘체중 감량’과 같은 단기적인 목표 대신 자신에게 맞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찾아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15.3kg 감량에 성공해 프로그램의 우승자로 선정된 정수림 씨는 “마음이 흐트러질 때마다 코치님과 이 영광스러운 무대에 오를 날을 상상하며 버텼다”며 “스스로의 의지도 중요하지만 주변의 격려가 큰 힘이 됐다. 코치님을 비롯해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다음 날에는 ‘90일 멤버 식스팩 챌린지 시즌7’이 진행됐다. 해당 프로그램은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와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복근 만들기 프로젝트로, 참가자는 매주 모바일 메신저로 발송되는 주간 미션을 수행하며 건강한 식생활 습관과 복근을 만든다.

 

이날 결승전에서 총 체지방률 16.4%를 감량하며 우승을 차지한 조미화 씨(49)는 “도전 초기에는 내가 과연 할 수 있을까 싶었는데 몸의 변화를 느끼며 매일 새로운 보람과 재미를 찾을 수 있었다”며 “과거의 나처럼 도전을 망설이고 있는 분들이 있다면 지금 당장 신청하라고 얘기해주고 싶다”고 말했다.

 

현재까지 한국허벌라이프의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 프로그램의 누적 참가자는 총 21,710명, ‘90일 멤버 식스팩 챌린지 시즌’의 참가자는 총 9,503명에 이를 정도로 두 프로그램은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프로그램을 통해 변화된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은 한국허벌라이프 공식 홈페이지 내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 명예의 전당’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