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핏디, 변하게 하는 썸머 프로모션 진행 (2022-08-10)

공식몰 신규가입 고객에게 5천원 적립금 제공

디렉터스그룹이 운영하는 건강한 아름다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헬시 전문 브랜드 ‘핏디’(대표 김락근)가 변하게 하는 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월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8월 31일까지 핏디 공식몰에서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 제품에 대해 20%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핏디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또, 핏디 공식몰 신규가입 고객에게 최대 5천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핏디 제품 구매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100%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핏디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핏디 장인홍 본부장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몸매 관리를 시작하는 고객님들을 위해 핏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특별 할인 혜택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핏디 공식몰에 유입되는 고객님들에게 좋은 제품과 함께 다양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핏디는 한혜진을 전속모델로 발탁하여 ‘변하게 하는 가차환’을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으며 신제품 포포티 등 다양한 제품을 핏디 공식몰을 비롯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탁예슬 기자stellaytag@gmail.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