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쎌바이오텍, ‘듀오락 비타면역 꾸미’ 신제품 출시 (2022-08-09)

9가지 비타민&미네랄 100% 함유…17가지 기능성 기대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 쎌바이오텍이 9가지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을 6~8세 하루 권장량 100%로 설계한 ’듀오락 비타면역 꾸미’를 출시했다고 8월 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활동량이 많아지는 성장기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영양으로 맞춤 설계됐다. 6~8세 한국인 어린이 하루 권장량 기준, 9가지 멀티비타민 미네랄의 100% 함량을 하루 3구미(정)에 담아낸 것. 3~5세 어린이는 2구미, 9~13세 아이들은 4구미를 섭취하는 등 연령별로 섭취 개수를 달리할 수도 있다.

 

듀오락 비타면역 꾸미에는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포함하며, 비타민A, 비타민C, 비타민E, 셀레늄 등이 함유되어 있다. 이외에도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나이아신과 비오틴, 비타민B6 등 총 9가지 멀티비타민 및 미네랄이 들어 있어, 17가지의 기능성을 기대할 수 있다. 아이들의 장 케어를 위하여 ‘100% 한국산 프리미엄 유산균, 듀오락’의 프로바이오틱스 분말을 부원료로 함유한 것도 특징이다.

 

꾸미 젤리는 세계적으로 검증된 DSM사의 고품질 비타민 원료가 사용되었고, ▲합성 향료 ▲글루텐 ▲아스파탐 등 7가지 무첨가 원칙으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좋아하는 곰돌이 모양으로, 달콤한 천연향 딸기맛을 더해 재미있게 즐기면서 간식처럼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1박스에 7일분 지퍼 파우치 4개입으로 개별 포장돼 있어 휴대가 용이하고 위생적으로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쎌바이오텍은 듀오락 비타면역 꾸미 출시를 기념해 듀오락몰에서 제품 △2개 구매 시 10% 할인 △4개 구매 시 15%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회원가입 시 제공되는 축하쿠폰을 이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그동안 프로바이오틱스 분야에서 오랜 기간 쌓아온 듀오락 연구소의 높은 기술력과 철학을 바탕으로 성장기 아이들이 재미있게 즐기면서 9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100% 충전할 수 있는 ‘듀오락 비타면역 꾸미’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성장기 아이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에 맞춰 전문적으로 설계된 제품들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선호 기자gys_ted@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