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부평 로로와 내과의원 건강검진센터 개원 (2022-07-05)

▷ 서태호 대표원장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에 있는 로로와 내과의원이 양질의 건강 검진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로로와 내과의원 건강검진센터’를 개원했다.

 

로로와 내과의원은 내과 전문의들이 직접 운영하는 약 300평 규모의 의료 기관으로, 최신 올림푸스 내시경 및 GE 초음파 의료 장비 등 대학병원급 장비를 도입해 내과 진료에서도 더 다양한 내원 환자 진단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로로와 내과의원 건강 검진은 국가 지정 건강검진기관으로 지정돼 있어 국내 주요 암 검진 및 공단 검진, 채용 검진 및 종합 검진 등의 건강 검진 의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검사 후 복통을 줄여주는 이산화탄소(CO2) 대장 내시경과 수면 위 내시경 검사는 물론 내시경 검사 시 2㎝ 이상의 큰 용종 절제술도 가능하다. 아울러 개인별 1회용 마우스피스 사용 및 최첨단 내시경 소독기를 통해 대한소화기내시경학회가 제정한 가이드라인에 맞춰 완벽한 소독 및 세척을 제공하고 있다.

 

내과 진료에서도 꾸준한 건강 관리·치료가 필요한 소화기, 고혈압, 당뇨, 만성 질환 클리닉 등으로 세분화해 정기적 방문을 통해 상담·치료를 받을 수 있고 지속적 관리를 위한 전담 주치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태호 대표원장은 “국내 의료 환경의 발전으로 질병에 대한 치료 목적의 병원 방문에서 질병의 조기 진단과 예방적 차원에서의 의료 서비스 제공이 더 중요해지고 있다”며 “이전 부천 속편한내과에서의 12년 경험을 바탕으로 더 나은 의료 서비스와 환경을 제공하고자 확장 단독 개원을 통해 지역 사회에 적절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내과 진료와 건강검진센터로 10년 더 건강하게, 환자 중심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