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김남주바이오, 반얀트리 서울서 팝업 스토어 오픈 (2022-06-30)

동양 의약과 현대적인 서양 의약 복합된 새로운 개념의 건강기능식품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김남주바이오’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반얀트리 서울 클럽동 갤러리 인숍에서 오는 7월 1일부터 한 달간 열리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앤데믹 시대를 눈앞에 두고 건강한 일상을 되찾고, 온 가족의 면역력을 끌어 올릴 수 있는 김남주바이오의 다양한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동맥순환과 정맥순환을 동시에 개선해 혈행은 물론 기억력과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효과적인 ‘통通’과 함께 ‘자임혈血’, ‘원삼칠原三七’ 등 건강의 뿌리가 되는 혈액 생성과 면역기능을 개선하는 제품을 필두로 장내 균총 정리와 근본적인 장 건강 개선을 돕는 ‘청락토’, 프로폴리스가 함유돼 염증 제거 및 항산화 기능 개선을 돕는 ‘달達’ 등의 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팝업 스토어 방문객을 대상으로 개인별 1:1 맞춤형 건강상담을 진행하고, 건강 체크리스트가 들어있는 건강다이어리 등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김남주바이오는 수천 년 전통의 동양 의약과 현대적인 서양 의약의 장점이 융복합된 새로운 개념의 건강기능식품이다. 창업주인 김남주 회장은 한국 약사, 중국 중의사(中醫師)·중의약 박사, 미국 오리엔탈 메디슨 닥터(NCCAOM Acupuncture & Oriental Medicine)까지 3개국 면허를 가진 의약 전문가다. 김남주바이오의 모든 제품은 다수의 한약재가 방제이론에 따라 식물혼합추출물 형태로 배합되어 있으며, 김남주 박사의 40년 이상 축적된 임상 노하우가 그대로 담겨있다. 생약과 한약재를 특별한 배합 방식과 비율, 원료 등으로 품질을 인정받으면서 지난 20여년 간 전국의 제휴 약국 상담을 통해 판매돼 입소문만으로도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다. 모든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와 미국 FDA(식품의약국)의 까다로운 식품검사 기준을 통과했고,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 인증 시설에서 엄격한 과정을 거쳐 생산된다.

 

김남주바이오는 온라인 공식홈페이지 및 전국의 제휴 약국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팝업 스토어는 반얀트리 서울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예약이나 사전등록 없이 누구나 방문할 수 있다.

 

김연정 김남주바이오 대표는 “이번 반얀트리 서울 팝업 스토어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김남주바이오 제품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개개인의 건강상태, 생활습관에 따라 맞춤 영양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서 앤데믹 시대를 맞아 앞으로 소비자 접점을 더욱 확대하는 동시에 동·서의약의 장점을 융합해 근본적인 건강회복을 도와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