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함소아제약, 유튜버 ‘83부부’와 ‘함소아키온’ 브랜딩 콘텐츠 제작 (2022-06-29)

‘83부부’ 10살 딸의 상품기획개발팀 일일 직원 체험기

함소아제약(대표 조현주)은 유튜버 83부부와 함께 브랜딩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83부부는 40만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로, 이번 콘텐츠는 83부부의 딸 은채가 제주도를 떠나 아빠와 함께 하는 첫 서울 여행의 여정을 그리고 있다.

 

해당 영상에서 아빠와 함께 서울 여행을 떠나온 은채는 기존에 섭취하고 있었던 ‘함소아 키온(KEY ON)’을 만든 함소아제약 상품기획개발팀의 깜짝 일일 직원이 된다. 본 영상은 '함소아 키온(KEY ON)’의 고객이자 직원으로 은채가 겪는 회사체험 에피소드를 담아냈다.

 

‘함소아 키온(KEY ON)’은 20여 년간 함소아 한의원에서 축적한 아이들의 성장 데이터와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바른성장을 위해 개발한 츄어블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으로 학교생활을 앞둔 아이, 편식이 심한 아이, 칼슘 보충 등 성장에 도움이 필요한 아이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함소아 키온(KEY ON)’은 식물성 해조칼슘, 동물성 유청칼슘, 칼슘과 인의 비율이 2:1인 어골칼슘까지 3종의 칼슘을 총 300 mg 함유하고 있다. 칼슘과 함께 뼈 건강의 중요 영양소로 알려진 마그네슘이 이상적 비율로 배합되어 있으며 칼슘 흡수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폴리감마글루탐산과 비타민D를 함께 넣었다.

 

함소아제약 관계자는 “함소아제약의 실제 고객인 유튜버 83부부와 함께 함소아 키온 브랜딩 영상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일일 직원으로 회사를 방문해준 은채와 함께 즐거웠던 하루가 영상을 통해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함소아제약은 유튜버 83부부와 제작한 콜라보 영상을 공개하는 기념으로 ‘함소아 키온(KEY ON)을 할인판매 하고 있으며 구매고객 대상으로 추가 할인쿠폰과 사은품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함소아제약 공식몰인 함소아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