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온누리스토어, ‘차일드라이프’ 론칭 1주년 기념 할인행사 (2022-06-27)

6월 27일부터 5일간 최대 1만 6천원 할인과 본품 증정 혜택 마련

종합 헬스&웰니스 플랫폼 온누리스토어(대표이사 박효수)는 글로벌 영유아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차일드라이프’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6월 27일 밝혔다.

 

차일드라이프의 국내 공식 수입원 및 판매원인 온누리스토어는 한국 론칭 1주년을 기념하고, 론칭 1년 만에 약 72배 이상의 매출 규모로 압도적인 성장을 견인하고 있어 고객 감사 차원에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차일드라이프는 닥터 머레이 클라크(Murray Clarke)가 만든 20년 전통의 글로벌 영유아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인공 향료 및 색소, 감미료를 포함해 계란, 대두, 우유, 유제품, 알코올 등의 위험 성분 및 알러지 유발 성분 없는 영양제 배합을 개발했다. 전 제품은 흡수율이 높은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하고 있다.

 

이번 할인 행사는 6월 27일부터 7월 1일까지 5일간 온누리스토어 자사몰에서 진행된다. 해당 제품은액상 칼슘 마그네슘, 알러케어, 액상 비타민 C, 퓨어 DHA 등으로 단품과 세트로 구성되었으며, 정가 대비 1만 6천원 저렴한 할인 및 본품 증정 혜택도 제공한다.

 

온누리스토어 관계자는 “코로나 19 팬데믹의 영향도 있겠지만 전 세계 시장에서 한국 만큼 빠른 성장을 보이는 곳은 없었고 고객 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보답의 차원에서 본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내 아이의 건강을 돕는 사명감과 함께 더 좋은 제품과 이벤트를 제공드릴 수 있게 끊임없이 고민하고 연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온누리스토어는 모기업 랩헌드레드가 2019년 10월에 오픈한 온누리약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헬스케어 플랫폼이자 별도 법인이다. 글로벌 탑티어 헬스&웰니스 브랜드의 독점 수입 총판권을 기반으로 초기 충성고객을 확보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헬스케어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