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오미자 프리미엄’ 출시 (2022-06-23)
100% 문경 오미자로 만든 건강즙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신제품 ‘오미자 프리미엄’을 출시했다.
단맛, 신맛, 쓴맛, 짠맛, 매운맛의 다섯가지 맛을 느낄 수 있어 ‘오미자(五味子)’라고 이름 붙여졌으며, 문경의 ‘붉은 보석’이라고도 불린다.
천호엔케어의 ‘오미자 프리미엄’은 오미자의 제1주산지로 알려진 경상북도 문경에서 자란 품질 좋은 오미자만을 엄선하여 진하게 담아냈다. 여기에 산수유, 구기자, 맥문동, 진피 등 오미자와 궁합이 좋은 100% 국산 원료들을 배합해 풍미를 더했다.
또한, 정제당이 아닌 국산 사양벌꿀을 함유해 부드러운 단맛을 느낄 수 있으며, 합성향료나 감미료는 들어있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오미자 프리미엄’은 뚜껑이 있는 개별 파우치에 담겨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차갑게 보관해 시원한 음료처럼 섭취하기 좋고, 에이드, 드레싱, 화채 등 다양한 레시피에 접목하여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한편 천호엔케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24일부터 3일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팔로워 대상으로 '오미자 프리미엄' 체험단을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 정관장, 미국에서 대한민국 홍삼 우수성 알려
- 제주삼다수 임영웅 광고영상 조회수 1000만 뷰 돌파
- hy, ‘아이스플랜트복합농축액’ 숙취해소 기능성 입증
- 동성제약, 베트남 하노이 뷰티케어 엑스포 참가
- 바이오파마, SG6 플랫폼 활용 mRNA 백신 기술 중국 특허 등록
- 쓰리빅스, UAE Neo-Science와 바이오 헬스 서비스 총판 계약 체결
- 유방암·흑색종, 이 ‘유전자’ 억제하니 약 내성 줄었다
-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싱그러운 윈터와 토레타
- 식약처, ‘디지털치료기기’ 3, 4호 허가
- 한올바이오파마, 국가산업대상 ‘연구개발’ 부문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