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함소아제약 건강더함, ‘이뮨바이탈샷’ 콘텐츠 공개 (2022-05-19)

유튜브 크리에이터 ‘83부부’와 함께 제작

함소아제약(대표 조현주)의 성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건강더함에서 고함량 비타민 제품 ‘이뮨바이탈샷’의 브랜딩 콘텐츠를 유튜브 크리에이터 ‘83부부’와 함께 제작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83부부’는 제주도 한림읍에 위치한 섬 비양도에서 생활하는 모습을 에피소드로 담은 ‘83네 민박’을 공개하고 있다. ‘83부부’는 실제로 건강더함 이뮨바이탈샷을 복용하면서 민박집에 방문한 손님들에게도 권하고 있어 함께 브랜딩 콘텐츠를 제작하게 되었다.


이뮨바이탈샷 브랜딩 콘텐츠에서는 운동하는데 필요한 ‘아령’을 직접 제작하면서 이뮨바이탈샷을 노출하거나 운동, 낚시와 같은 일상 생활 속에서 ‘이뮨바이탈샷’을 자연스럽게 섭취하는 모습을 담았다. 특히 야외에서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을 ‘획기적인 원샷’으로 표현하는 등 제품의 편의성을 강조했다.


‘이뮨바이탈샷’은 비타민 9종(비타민 B,C,D 등)과 미네랄 10종(철분, 아연 등)이 함유되어 체내 합성이 어려운 필수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고효율 종합비타민 제품이다. 본 제품은 각 영양소의 특성에 맞게 액상, 정제, 캡슐로 구분되어 이중 캡 타입으로 설계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건강더함 관계자는 “평소 시청자들에게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를 선물하는 ‘83부부’의 이미지가 ‘이뮨바이탈샷’의 효과와 잘 맞는 것 같아 함께 콘텐츠를 제작하게 되었다”며 “83부부가 실제로 복용하는 제품인 만큼 소비자들에게 더 신뢰도 있게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건강더함의 ‘이뮨바이탈샷’은 함소아제약의 자사몰, ‘함소아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함소아 브랜드관’에서 구입 가능하며 오는 31일까지 83부부 제휴기념으로 무료배송 최저가 판매를 진행한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