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엔, 브랜드 글로벌 뮤즈로 가수 ‘태연’ 선정 (2022-03-24)
동성제약, 2022년 글로벌 광고 캠페인 총력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가수 태연을 브랜드 글로벌 모델로 발탁했다.
태연은 전 세계적으로 두터운 인지도와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아티스트다. 그만큼 평소 트렌디한 스타일링 역시 연일 화제가 되었는데, 그 중에서도 헤어컬러를 빼놓을 수 없다. 태연의 헤어컬러는 #태연핑크염색 #태연투톤염색 등 신규 키워드를 만들 정도로 전 세계 팬들의 선망의 대상이 되어왔다.
이에 이지엔은 2022년,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가 추구하는 유니크함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모델로 태연을 선정하게 되었다. 이지엔은 최근 '중국 왓슨스(Watsons China)’ 전 지역 오프라인 매장 4천 곳을 포함한 6천 여 곳의 다양한 오프라인 유통에 브랜드를 런칭한 바 있다. 이외에도 필리핀, 싱가포르 등 동남아시아 국가들의 주요 유통 채널에 입점했으며, 미국, 유럽, 일본 등 전 세계적으로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명실상부 ‘글로벌 헤어스타일링 브랜드’로 급부상한 이지엔과 태연의 만남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어떤 헤어컬러라도 트렌디하게 소화해내는 태연의 헤어 스타일링 비법이 궁금한 이들이었다면, 이지엔과 함께 한 광고 영상에서 그 답을 찾을 수 있다. 광고 영상 속 태연은 푸딩 헤어컬러 ‘애쉬 그레이’, ‘핑크토너’, ‘애쉬 블루 그레이’, ‘트러플 머쉬룸 블론드’ 등 총 4가지 색상의 헤어컬러로 변신한다. 헤어컬러에 따라 신비로우면서도 사랑스럽고, 시크하면서도 순수한 모습이 각기 다른 매력으로 다가온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자신만의 색깔로 다채로운 감성을 표현해내는 태연이야말로 이지엔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모델이라고 생각했다”며 “글로벌 뮤즈 태연과 함께 이지엔을 국내를 넘어 글로벌 염모제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지엔은 오는 4월 1일, 올리브영에 태연의 모습이 담겨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푸딩 헤어컬러 6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그 중 2022년 신 컬러 ‘푸딩 헤어컬러 피오니 핑크토너’는 태연의 핑크 헤어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이다. 탈색 만랩을 찍은 프로 탈색러라면 물 빠짐을 기다리지 않고도 핑크 헤어컬러로 염색할 수 있다.
또 다른 신 컬러 ‘푸딩 헤어컬러 애쉬 베이지 그레이’는 차가운 애쉬 그레이와 따뜻한 애쉬 베이지가 겹쳐 보이며 아련한 매력을 선사하는 신규 애쉬 헤어컬러다. 이외 이지엔의 베스트셀러인 푸딩 헤어컬러 ‘애쉬 그레이’, ‘애쉬 블루 그레이’, ‘옐로우아웃 애쉬토너’, ‘부다페스트 딥블랙’ 제품에서도 태연을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HOT NEWS 더보기
- 정관장, 미국에서 대한민국 홍삼 우수성 알려
- 제주삼다수 임영웅 광고영상 조회수 1000만 뷰 돌파
- hy, ‘아이스플랜트복합농축액’ 숙취해소 기능성 입증
- 동성제약, 베트남 하노이 뷰티케어 엑스포 참가
- 바이오파마, SG6 플랫폼 활용 mRNA 백신 기술 중국 특허 등록
- 쓰리빅스, UAE Neo-Science와 바이오 헬스 서비스 총판 계약 체결
- 유방암·흑색종, 이 ‘유전자’ 억제하니 약 내성 줄었다
-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싱그러운 윈터와 토레타
- 식약처, ‘디지털치료기기’ 3, 4호 허가
- 한올바이오파마, 국가산업대상 ‘연구개발’ 부문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