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LG 프라엘, 이제 피부과에서 만난다 (2022-01-10)

예쁨주의쁨의원과 협업, 신논현 본점 내 ‘LG 프라엘 체험존’ 오픈

LG전자가 국내 최대 규모의 미용 의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예쁨주의쁨의원과 제휴를 맺고 예쁨주의쁨의원 신논현 본점 내 ‘LG 프라엘 체험존’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LG 프라엘X예쁨주의쁨의원 체험존’은 LG 프라엘이 병원과 협업한 첫 사례로, 초음파 클렌저인 ‘LG 프라엘 워시팝’과 클렌징에 화장품 흡수 촉진 기능을 더한 ‘LG 프라엘 에센셜 부스터’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워시팝’은 병원을 찾은 고객들이 시술 전 자가 세안 시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세안존에도 비치됐다.


LG 프라엘 워시팝은 특허받은 초음파 진동과 브러시의 복합 세정으로 피부 자극을 줄이면서도 세정력을 높인 제품이다. 초당 35만 5천 회의 초음파 진동이 각질층을 부드럽게 흔들고, 분당 수천 회 미세 진동하는 실리콘 브러시가 노폐물을 제거한다. IPX7 방수 등급으로 샤워 시에도 제품 사용 가능하며, 물방을 모양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코, 눈가 등 굴곡진 부위 세정도 편리하다.


또한, LG 프라엘 에센셜 부스터는 워시팝의 클렌징 기술에 화장품 흡수 촉진 기능을 더해 피부 속 건조를 해결해 주는 수분집중케어 뷰티기기다. 소노포레시스 기술을 새롭게 적용해 기존 갈바닉 이온 방식의 제품 대비 화장품 흡수를 촉진하는 성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LG전자 김선형 HE마케팅 담당은 “건강한 아름다움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면서 홈뷰티기기를 찾는 고객들도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LG 프라엘 체험존은 홈뷰티기기를 통한 지속적인 피부 관리를 고려하시는 분들께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예쁨주의쁨의원 신논현 본점 정헌진 대표원장은 “대표적인 홈뷰티 브랜드인 LG 프라엘과 협업하게 되어 기쁘다”며 “신논현 본점 외 전국 지점으로 체험존을 확대하는 등 LG전자와 지속적으로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예쁨주의쁨의원은 서울대 출신 대표 의료진이 2016년 론칭한 피부과로, 전국 20여 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만족스러운 시술 결과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