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쎌바이오텍 듀오락, ‘2022 설날 선물 대전’ 실시 (2022-01-06)

2월 3일까지 듀오락 몰에서 진행… 제품 추가 증정 및 할인 혜택 제공

마이크로바이옴 전문 기업 쎌바이오텍의 ‘100% 한국산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이 우리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2022 설날 선물 대전’을 실시한다. 변종 코로나 확산으로 비대면 선물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예년보다 이른 1월 6일부터 2월 3일까지 약 한 달간 듀오락 몰에서 진행한다.


먼저 이번 행사에서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유산균 섭취를 돕고자 추가 제품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베스트셀러 제품인 ▲듀오락 골드 ▲듀오락 골드 캡슐 ▲듀오락 베이비 ▲듀오락 에이티피 ▲듀오락 얌얌플러스 ▲듀오락 얌얌 등 구매 시, 최대 20일분을 추가 증정한다. 듀오락의 스페셜 케어 ▲민감한 장을 위한 ‘듀오락 스탑’ ▲소화효소가 함유된 ‘위청장쾌’ 제품의 추가 증정과 체험용 증정 혜택도 준비했다.


또 연령에 상관없이 누구나 섭취할 수 있는 ▲온가족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7 등은 6개월분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유기농 골드 ▲유기농 베이비 ▲키즈 유산균 ▲아기 유산균 등은 3개월분을 20%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마이크로바이옴7 프리미엄 ▲위장간 케어 제품은 2+1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외에도 ▲달콤한 초코볼 형태로 장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듀오락 생유산균 초코볼’ ▲우유 1L로 약 1조 7,000억 마리의 유산균을 만들 수 있는 ‘듀오락 요거맘’ 제품도 최대 20% 할인한다.


이와 더불어 이벤트 기간 내 총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약 5만 원 상당의 세라믹 프라이팬을 추가 증정(500명 한정)한다. 또한 듀오락 몰 신규 가입자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8천 원 상당의 쿠폰 혜택을 제공, 신규회원 추천인 아이디 입력 시 포인트 2배 적립 이벤트도 동시 운영된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올해 설 명절도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직접 방문보다는 선물로 감사 인사를 전하려는 분위기가 형성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베스트셀러 제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혜택을 담아 행사를 준비한 만큼, 소중한 가족 및 친지를 위한 좋은 선물로 활용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선호 기자gys_ted@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