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쏘내추럴, ‘코팅 젤 픽서’ 선보여 (2022-01-04)

촉촉하게 바르는 젤 타입의 메이크업 고정 픽서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에서 기초 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촉촉하게 바르는 젤 타입의 메이크업 고정 픽서 ‘코팅 젤 픽서’를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한 ‘코팅 젤 픽서’는 수분 가득한 젤 타입의 바르는 픽서로 픽서 특유의 당김 없이 쫀쫀한 워터 젤 제형에서 롤링 시 몽글한 수딩 잼으로 펴지며 수분 그대로 피부에 촉촉하게 흡수되는게 특징이다.

또한 건강한 피부 산도와 유사한 pH6.3미산성으로 피부 흡수율을 높여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며 편안한 피부 상태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주요 성분인 ‘완두콩 폴리머’는 완두콩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우수한 픽싱 효과를 위해 최적의 배합으로 함유하여 메이크업 고정력을 높여주며 건조한 피부에 높은 수분감을 전달하여 피부 결 관리에 도움을 준다.

‘코팅 젤 픽서’는 기초 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면 되는데 피부 결을 따라 꼼꼼하게 펴 발라 충분히 흡수시켜준 뒤, 메이크업 베이스로 마무리하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 표현과 동시에 메이크업 고정을 도와준다.

특히, 바르는 ‘코팅 젤 픽서’를 사용한 뒤, 메이크업 마무리에는 뿌리는 픽서를 사용하면 하루 종일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한편, 쏘내추럴의 ‘코팅 젤 픽서’는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