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랩클’, 글로우픽 어워드 크림토너 부문 1위 (2021-12-21)

11만 개 제품, 55만 개 리뷰 바탕으로 순위 선정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랩클(Labcle)’이 선보이고 있는 ‘랩클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이하 토너)가 ‘2021 글로우픽 어워드’ 크림토너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글로우픽 어워드는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에서 진행하는 소비자 주도형 어워드로, 소비자들이 직접 작성한 리뷰 데이터를 근간으로 한다. 이번 2021 글로우픽 어워드는 최근 1년간 등록된 약 11만 개의 제품과 55만 개의 리뷰 데이터를 바탕으로 순위를 선정했다.

랩클의 토너는 끈적임 없는 촉촉한 제형과 뛰어난 보습력, 자극없이 산뜻한 느낌 등의 요소들로 최근 글로우픽 100인 평가단으로부터 높은 점수를 받은데 이어, 10주 이상 크림토너 부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현대약품 랩클 관계자는 "이번 성과는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한 리뷰를 기반으로 이뤄졌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랩클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는 특허받은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풍부한 영양과 수분감이 특징이다. 최근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에서 보습 지속력 100시간을 인정받은 바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