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클’, 글로우픽 어워드 크림토너 부문 1위 (2021-12-21)
11만 개 제품, 55만 개 리뷰 바탕으로 순위 선정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랩클(Labcle)’이 선보이고 있는 ‘랩클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이하 토너)가 ‘2021 글로우픽 어워드’ 크림토너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글로우픽 어워드는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에서 진행하는 소비자 주도형 어워드로, 소비자들이 직접 작성한 리뷰 데이터를 근간으로 한다. 이번 2021 글로우픽 어워드는 최근 1년간 등록된 약 11만 개의 제품과 55만 개의 리뷰 데이터를 바탕으로 순위를 선정했다.
랩클의 토너는 끈적임 없는 촉촉한 제형과 뛰어난 보습력, 자극없이 산뜻한 느낌 등의 요소들로 최근 글로우픽 100인 평가단으로부터 높은 점수를 받은데 이어, 10주 이상 크림토너 부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현대약품 랩클 관계자는 "이번 성과는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한 리뷰를 기반으로 이뤄졌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랩클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는 특허받은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풍부한 영양과 수분감이 특징이다. 최근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에서 보습 지속력 100시간을 인정받은 바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 LG생활건강 더후, ‘비첩 NAD+ 심포지엄’ 개최
- hy-이뮤노바이옴 ‘글로벌 스타균주 공동 개발’
- 시지바이오, 인공피부 ‘티슈덤’ 출시
- GS25-농림축산식품부-봉땅, K-food 수출 활성화 지원
- 오설록 ‘아모레퍼시픽 서성환 100년’ 리미티드 에디션 해차 출시
- 투썸플레이스, 비비와 함께한 ‘떠먹는 케이크, 아박’ CF 공개
- 사노피 배경은 대표, 한국‧호주‧뉴질랜드 제약 총괄 다국가 리드 선임
- 허벌라이프-테라사이클, ‘렛츠 고-그린 자원순환 캠페인’ 실시
- “입속 세균 관리, 구강 마이크로바이옴에서 답을 찾다”
- 식품업계, 바나나 디저트 속속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