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쎌바이오텍, ‘듀오락 생유산균 초코볼’ 스페셜 에디션 출시 (2021-12-02)

크리스마스 한정판…듀오락 몰에서 3천 세트 판매

쎌바이오텍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듀오락 생유산균 초코볼’ 스페셜 에디션을 3천 세트 한정 판매한다고 12월 2일 밝혔다.


지난 10월 말 출시한 듀오락 생유산균 초코볼은 한 알당 100% 한국산 유산균 4억 마리가 함유된 웰빙 간식이다. 쎌바이오텍만의 세계 특허 듀얼 코팅 기술력이 적용되었으며, 100% 카카오버터를 사용하고 고함량 폴리페놀 1,275mg을 함유해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유산균을 먹기 싫어하는 아이들도 거부감이 적어 온 가족 건강 간식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출시 한 달 만에 1차 생산물량의 완판을 기록했다.


이러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출시된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패키징과 선물 받는 사람의 이름을 적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초코볼 2통, 4통, 6통 구성으로 선보인다. 오는 31일까지 듀오락 몰에서 3천 세트를 선착순 판매하고,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듀오락 몰 가입자에게는 즉시 사용할 수 있는 5천 원 가입 축하 쿠폰을 발급하고, 리뷰 작성 시 포인트를 두 배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듀오락 공식 모델인 배우 ‘강하늘’의 친필 사인이 포함된 포토카드를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듀오락 생유산균 초코볼은 한 알 기준 16kcal로 부담이 적으면서 맛과 건강을 챙길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다”며 “연말을 맞아 주변 지인에게 사랑과 감사를 전하고 싶은 분들에게 이번 듀오락 생유산균 초코볼 스페셜 에디션이 건강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