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사노피, 의료진 전용 ‘호시절’ 웹페이지 오픈 (2021-12-02)

당뇨병 치료제 제품 정보와 치료제별 주요 임상 결과 소개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 배경은, 이하 ‘사노피’)가 사노피의 당뇨병 치료제(란투스®, 투제오®, 솔리쿠아®)의 정보를 통합적으로 제공하기 위한 의료진 전용 웹페이지 ‘호시절’을 오픈했다.


‘호시절’ 웹페이지는 사노피의 당뇨사업부가 진행하는 ‘호시절(好時節) 캠페인’의 일환으로, 인슐린 치료에 호시절을 가져다 준 사노피 당뇨병 치료제 포트폴리오를 소개하기 위해 제작되었다.


웹페이지는 사용자가 보다 흥미롭게 제품 정보를 학습할 수 있도록 사노피 타운을 여행하는 컨셉으로 각 건물을 클릭하면 사노피 당뇨병 치료제 히스토리와 제품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웹페이지에서는 입원 없이 외래에서 간편하게 인슐린 치료를 가능하게 한 란투스®부터 저혈당 위험을 감소시키고 투여시간의 편의성을 개선한 투제오®, 체중 증가나 저혈당 발생 위험의 증가 없이 혈당 감소 효과를 보여준 솔리쿠아®의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투제오®와 솔리쿠아®의 주요 임상 결과 학습을 돕기 위해 퀴즈 기능을 제공한다.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의 전문의약품 사업부 총괄 배경은 대표는 “‘호시절’ 웹페이지는 인슐린 치료의 호시절을 연 사노피 당뇨병 치료제의 최신 치료 지견을 소개하고자 개설하게 되었다”며 “웹페이지를 통해 DELIVER-G, SoliMix와 같은 의미있는 최신 임상 연구 데이터가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호시절’ 웹페이지는 사노피에서 의료진에게 개별적으로 발송한 메일이나 의료 전문 포털 메디게이트나 키메디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