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선당, 밀키트 ‘마라탕・바싹 소불고기’ 신메뉴 2종 출시 (2021-12-02)
연말 맞아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두 가지 메뉴로 소비자 입맛 잡아
제대로 채운 한 끼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밀키트24가 연말을 맞아 한국인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마라탕’ 밀키트와 ‘바싹 소불고기’ 밀키트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밀키트24는 한국인의 입맛과 취향을 반영해 연말 홈파티를 준비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신메뉴 ‘마라탕’, ‘바싹 소불고기’ 밀키트를 기획했다.
‘마라탕’ 밀키트는 현지의 맛을 살리면서 한국인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도록 재해석한 제품이다. 특유의 얼얼한 맛이 담긴 마라 소스에 직접 끓인 사골 육수의 깊은 맛을 더해 부드러운 맛을 더했다. ‘바싹 소불고기’는 갈지 않고 얇게 썬 소고기와 양파, 마늘, 배, 사과 등 재료를 풍성하게 사용해 깊고 부드러운 풍미를 구현했다. ‘바싹 소불고기’ 맛의 핵심인 양념은 저온으로 숙성해 양념의 감칠맛을 더했다.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맛을 즐기는 이들이 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메뉴를 개발하는 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밀키트의 메뉴 다양화를 통해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밀키트24의 신메뉴 ‘마라탕’과 ‘바싹 소불고기’는 12월 초부터 전국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밀키트24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선호 기자gys_ted@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 정관장, 미국에서 대한민국 홍삼 우수성 알려
- 제주삼다수 임영웅 광고영상 조회수 1000만 뷰 돌파
- hy, ‘아이스플랜트복합농축액’ 숙취해소 기능성 입증
- 동성제약, 베트남 하노이 뷰티케어 엑스포 참가
- 바이오파마, SG6 플랫폼 활용 mRNA 백신 기술 중국 특허 등록
- 쓰리빅스, UAE Neo-Science와 바이오 헬스 서비스 총판 계약 체결
- 유방암·흑색종, 이 ‘유전자’ 억제하니 약 내성 줄었다
-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싱그러운 윈터와 토레타
- 식약처, ‘디지털치료기기’ 3, 4호 허가
- 한올바이오파마, 국가산업대상 ‘연구개발’ 부문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