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채선당, 밀키트 ‘마라탕・바싹 소불고기’ 신메뉴 2종 출시 (2021-12-02)

연말 맞아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두 가지 메뉴로 소비자 입맛 잡아

제대로 채운 한 끼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밀키트24가 연말을 맞아 한국인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마라탕’ 밀키트와 ‘바싹 소불고기’ 밀키트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밀키트24는 한국인의 입맛과 취향을 반영해 연말 홈파티를 준비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신메뉴 ‘마라탕’, ‘바싹 소불고기’ 밀키트를 기획했다.


‘마라탕’ 밀키트는 현지의 맛을 살리면서 한국인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도록 재해석한 제품이다. 특유의 얼얼한 맛이 담긴 마라 소스에 직접 끓인 사골 육수의 깊은 맛을 더해 부드러운 맛을 더했다. ‘바싹 소불고기’는 갈지 않고 얇게 썬 소고기와 양파, 마늘, 배, 사과 등 재료를 풍성하게 사용해 깊고 부드러운 풍미를 구현했다. ‘바싹 소불고기’ 맛의 핵심인 양념은 저온으로 숙성해 양념의 감칠맛을 더했다.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맛을 즐기는 이들이 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메뉴를 개발하는 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밀키트의 메뉴 다양화를 통해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밀키트24의 신메뉴 ‘마라탕’과 ‘바싹 소불고기’는 12월 초부터 전국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밀키트24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선호 기자gys_ted@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