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멀츠 에스테틱스 벨로테로 Volume, ‘퍼펙트 볼류마이징’ 시술 소개 (2021-12-01)

얼굴 해부학적 특징 고려한 관자놀이와 바깥볼 부위 최적화된 필러

멀츠 에스테틱스(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가 자사의 히알루론산 필러 벨로테로를 이용한 ‘퍼펙트 볼류마이징’ 시술을 소개했다고 밝혔다.


‘퍼펙트 볼류마이징’ 은 관자놀이와 바깥볼 부위에 멀츠의 히알루론산 필러 벨로테로의 4가지 라인 중 볼륨을 활용해 시행하는 볼류마이징 시술이다. 관자놀이와 바깥볼 부위의 해부학적 특징을 고려하여 그에 맞는 제형의 필러 제품과 용량 및 시술법으로 최적화된 옵션으로, 전체적인 인상을 부드럽고 세련되게 개선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관자놀이와 바깥볼 부위가 꺼지게 되면서 매끄럽지 않은 얼굴이나, 광대가 두드려져 울퉁불퉁하게 된 얼굴을 관리하고자 하는 경우 우선적으로 고려할 수 있다.


관자놀이와 바깥볼 부위는 공통적으로 움직임이 많은 부위로, 자연스러운 표정이 가능하면서도 필러의 이동이 덜해야 한다. 벨로테로 볼륨은 응집성이 높은 제품으로 피부 밀착력이 좋아 시술 후 움직임이 덜하면서, 이물감이 적고 시술 초기 모양 그대로 오랜 시간 유지되는 장점이 있다.


멀츠의 유수연 대표는 “얼굴 피부는 면적이 넓지 않으면서도 각 부위별로 특징이 세밀하게 다르기 때문에, 필러 시술 시 부위별 특징과 전체적인 균형을 고려하여 최적의 제품으로 최선의 시술 방법을 선택할 필요성이 있다. 퍼펙트 볼류마이징은 관자놀이와 바깥볼로 인해 울퉁불퉁하게 된 얼굴에 대한 고민을 해소할 최적화된 시술법을 찾기 위해 고안되었다”며 “멀츠는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이 내게 맞는 섬세한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도록 다각도로 고민하고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벨로테로는 지난 9월 말부터 한예슬을 주인공으로 한 첫 광고 캠페인 ‘내게 맞는 필러, 벨로테로’를 론칭했다. 9월 말 온라인을 시작으로 10월부터는 케이블 및 종편 채널에서 TVC 온에어를 시작했으며, 현재 온라인 온에어 두 달 만에 360만 뷰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FDA 승인을 받은 필러 제품인 벨로테로는 2011년 Micheels P. Fortélis. J의 CosmetSurg Med 연구에서 시술 시 낮은 지연성 염증 반응 발현율로 안전성을 입증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