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현대약품, ‘마이녹셀’ 탈모 개선 효과 입증 (2021-10-06)

탈락 모발 수 감소. 두피 안티에이징, 3중 모발 개선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이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에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신제품 ‘마이녹셀 스칼프 인텐시브 샴푸 바이 랩클’(이하 마이녹셀)의 탈모, 두피, 모발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이번 시험을 진행한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는 국내 1위 피부인체적용시험 전문기업으로, 최근 6주 동안 만 30~60세 미만의 성인 여성 23명을 대상으로 마이녹셀에 대한 효과를 측정했다.


주요 평가 항목은 1회 사용 후 두피 각질과 유분, 일시적 뿌리 볼륨 개선 여부와 4주 사용 후 헤어라인 부위 피부 치밀도, 모발 인장강도, 모발 끝 갈라짐, 모발 큐티클 개선 여부, 6주 사용 후 두피 수분량과 진정, 탄력 등 두피 안티에이징 개선, 탈락 모발 수 개선 효과 등이다.


평가 결과에 따르면 다양한 항목에서 유의미한 값을 얻었으며, 특히 탈락 모발 수의 변화를 확인한 결과 6주 후에는 68.25% 감소했다.


또한 6주간 사용 후 만족도 조사에서는 ‘가려움 없는 편안한 두피’와 ‘두피 냄새 개선 및 개운함’을 가장 많이 선택했으며, 탈모 감소 효과에 대해서는 95%의 대상자가 보통 이상으로 평가했다.


제품 기능성에 대한 만족도 외에도 세정력과 재구매 의사, 추천 의사 등의 항목에서는 100%의 대상자가 보통 이상으로 평가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마이녹셀은 35년간 꾸준히 쌓아온 탈모에 대한 연구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제품인만큼 인체적용시험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으며 효과를 입증할 수 있었다”며 “탈모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녹셀은 두피와 모발을 케어해 탈모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특허받은 탈모 기능성 성분인 ‘돌콩배아추출물’과 현대약품이 특허성분 3종과 함께 독자 조성한 ‘마이녹셀 콤플렉스’ 10%를 함유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