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쏘내추럴, 신제품 ‘허니 카밍 앰플’ (2021-10-06)

63% 꿀영양과 비타민 수분 캡슐로 광채 피부 선사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에서 63% 꿀영양과 비타민 수분 캡슐로 피부 속부터 빛나고 생기 있는 광채 피부로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허니 카밍 앰플’을 출시한다.

쏘내추럴의 ‘허니 카밍 앰플’은 짙은 꿀향의 가볍고 촉촉한 제형으로 피부 깊이 흡수돼 쫀쫀하고 광채나는 사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건강한 피부 산도와 유사한 pH5.7의 미산성 앰플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주요 성분으로는 피부 스스로의 힘을 길러 주는 ‘프로폴리스 3종’, 피부 속 수분 보유력을 높이고 건조함을 막는데 도움을 주는 ‘허니콤 콤플렉스’, 마지막으로 ‘타마누오일 & 병풀오일’까지 더해져 민감한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준다.

또한 아미노산을 비타민E 유도체로 감싼 비타 모이스트 캡슐이 깊은 보습과 생기 케어를 도와 윤광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건조하고 당기는 피부, 생기 없이 푸석푸석한 피부, 작은 자극에도 예민해지는 피부가 고민인 분들께 추천한다.

속부터 채워지는 쫀쫀한 사용감의 ‘허니 카밍 앰플’은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쏘내추럴은 피부가 곧 자연이자 과학이라는 바탕으로 좋은 원료와 탁월한 제품 기술 노하우를 적용하여 피부 스스로의 힘을 길러 주고자 기본에 충실한 제품을 담아낸 피부과학 스킨케어 라인이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