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사랑요양병원, 적십자 ‘씀씀이가 바른병원’ 캠페인 참여 (2021-08-25)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 지역사회 복지 증진 활동에 앞장

사랑요양병원(의료법인행복나눔의료재단 이사장 조무형)이 ‘씀씀이가 바른병원’ 캠페인에 참여하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 의료기관의 사회 환원을 통한 지역사회 복지 증진 활동에 앞장선다.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는 사랑요양병원을 ‘씀씀이가 바른병원’으로 인증하고 바른병원 명패를 전달했다.


조무형 사랑요양병원 대표는 “평소 지역사회 어르신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관내 복지관 및 의료취약계층에 지속 후원하는 등 우리 병원이 지역사회에 이바지할 수 있는 일에 관심이 많았다”며 “대한병원협회 공문을 통해 적십자와 함께하는 ‘씀씀이가 바른병원’ 후원 프로그램을 알게 되었고, 지역사회 위기가정을 위한 의미 있는 일에 동참하고자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고 캠페인 참여 이유를 밝혔다.


또한 조 대표는 “후원금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위기가정에 소중히 잘 전달되어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 취약계층 의료지원이라는 의료법인의 취지를 잊지 않고 지금처럼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병원 직원들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대한적십자사는 나눔에 뜻을 가진 우수 중소기업, 강소기업 뿐만 아니라 병원, 한의원 등과 함께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을 진행해 사회공헌을 통한 복지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아래 URL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https://blog.naver.com/rc_seoul/221335631483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