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이지엔의 유니크한 성장과 함께 할 서포터즈를 찾습니다! (2021-06-09)

동성제약 이지엔, 브랜드몰 마케터 ‘이지에디터 4기’ 모집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의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브랜드몰과 함께 성장할 공식 서포터즈 ‘이지에디터’ 4기를 모집한다.


이지에디터는 이지엔만의 유니크한 브랜드 감성을 홍보하고, ‘푸딩 헤어컬러’와 ‘닥터본드’ 등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홍보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이지에디터 4기는 유니크한 감성을 담은 조별 컨셉 사진 촬영, 퍼스널 컬러별 프로필 사진 촬영 등을 통해 최근 리뉴얼된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 ‘이지엔 스타일’을 알리는 미션들을 수행하게 된다.


이지에디터 4기는 아이디어와 성실함을 갖춘 20대(만 28세 이하)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모집 인원은 20명이다. 이지에디터 4기로 선발된 서포터즈는 탈색 및 염색 체험 후 SNS 후기를 작성하고 브랜드몰 리뷰를 구성하는 등의 미션을 진행 할 예정이다.


이지에디터 4기의 활동 기간은 2021년 7월 초 발대식을 시작으로 9월 중순 해단식까지 약 2개월이다. 활동 혜택으로는 이지엔의 주요 제품과 신제품이 제공되며, 이지엔스타일 포인트 5만원과 활동비가 함께 지급된다.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증이 발급되고 수상 혜택으로 다이슨 에어랩(최우수 서포터즈)과, 애플 애어팟 프로(우수 서포터즈)가 주어진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이지엔과 함께 올 여름, 마음껏 탈색과 염색에 도전하며 ‘나다움’과 ‘나만의 스타일’을 즐길 준비가 된 20대를 찾는다”며 “이지엔의 브랜드몰 마케터로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에 많이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원을 희망하는 사람은 오는 6월 21일(월)까지 이지엔 쇼핑몰(www.eznstyle.co.kr) 서포터즈 모집 공고 내 구글 폼 링크를 통해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