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아하글로벌’, 서초 메디셀의원에 두피 케어 클리닉 1호점 (2021-06-09)

아로마 테라피 활용한 두피 케어 솔루션으로 의료 연계 서비스 분야 진출

▷ 에스테틱 전문 기업 (주)아하글로벌 임직원이 메디셀의원 두피 케어 클리닉 오픈을 기념해 단체 사진촬영에 나서고 있다

에스테틱 전문 기업 (주)아하글로벌(대표 송춘홍)이 서울 서초동에 위치한 메디셀의원에 두피 케어 클리닉을 오픈하며 의료 연계 서비스 분야에 진출했다고 6월 9일 밝혔다.

아하글로벌은 메디셀의원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지난달 19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했다. 의료진의 진료 및 처방에 따라 두피 케어 부문 에스테틱 전문가가 개인별 맞춤형 테라피를 제공한다.

메디셀의원은 뷰티 성형과 안티에이징 분야에서 명성을 쌓아왔으며, 성형외과와 피부과를 비롯해 외과, 재활의학과, 가정의학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에서 체계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메디셀의원 두피 케어 클리닉은 아하글로벌이 개발한 아로마 제품을 활용, 아로마 테라피를 접목한 신개념 두피 및 스킨 케어 솔루션을 선보였다. 

▷ 송춘홍 아하글로벌 대표가 메디셀의원 부속 두피 케어 클리닉에서 아로마 테라피를 접목한 두피 관리 방법을 시연해보이고 있다

송춘홍 아하글로벌 대표는 “메디셀의원과 인연을 맺고 에스테틱 전문 기업으로서 의료기관에 첫 입점을 하게 되어 진심으로 고무되고 고객서비스에 더욱더 큰 책임의식을 느낀다”며, 메디셀의원을 찾은 환자 및 고객은 현직 미용과 대학교수가 창안한 두피 관리 매뉴얼을 토대로 국내는 물론 미국, 베트남 등 해외에서까지 경력을 쌓은 에스테틱 전문 인력으로부터 균일하고 검증된 두피 케어를 받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하글로벌은 에스테틱 산업에 종사해온 전문가 인력이 프로젝트팀을 결성해 지난 2019년 설립, 서울 압구정에서 직영 에스테틱샵을 운영하며 ‘어메이징 스토리’란 자체 에스테틱 브랜드를 론칭하는 등 관련 업계에서 인지도를 높여왔다.

아하글로벌의 두피 케어 클리닉은 메디셀의원 1호점을 시작으로 올해 말까지 송도, 영종도, 부평에 위치한 의료시설에도 추가 입점이 예정돼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