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균형 잡힌 영양소 간편 섭취 비타민 제품 눈길 (2021-06-02)

현대인에게 필요한 영양 성분 골고루 제공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우리 몸 필수 영양소 중 하나로 꼽히는 비타민 섭취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비타민은 우리 몸에서 충분히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음식을 통해 섭취해야 하나, 현대인들의 식습관에서 다양한 종류의 비타민 성분을 식사로만 섭취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다. 이와 관련, 최근 건기식 업계에서는 균형 잡힌 영양소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비타민 제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대웅제약은 고함량 활성형 비타민B ‘임팩타민 프리미엄 원스’를 선보이고 있다. 주성분인 비타민B군은 우리 몸이 피로와 스트레스로 지쳤을 때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비타민B 8종이 함유됐으며, 특히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1(벤포티아민)을 120mg 담겼다. 과도한 업무와 각종 스트레스, 음주, 흡연, 영양 불균형 등으로 비타민B가 결핍되기 쉬운 현대인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비타민D의 섭취를 위한 제품으로 SD생명공학이 선보이고 있는 고함량 프리미엄 제품 ‘비타민D, 맛있는 디’가 있다.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의 흡수와 이용을 조절해 뼈와 치아의 형성과 건강을 유지한다. 햇빛을 쬐면 체내에서 스스로 생성되지만, 햇빛 노출이 충분하지 못한 현대인은 따로 섭취해주는 것이 좋다. 비타민D 2000IU를 함유하고 있으며, 오렌지 맛의 츄어블 연질캡슐 타입으로 누구나 쉽게 섭취할 수 있다.

따로 챙기기 어려운 경우에는 한 알에 여러 영양성분을 담은 종합비타민을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고려은단이 내놓은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은 한국인의 식습관에 따른 영양을 기초로 연구해 꼭 필요한 23가지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한 알에 담은 종합비타민 제품이다. 따로 챙기기 어려운 칼슘과 마그네슘, 활력에 좋은 비타민B군 등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영양 성분을 골고루 채웠다.


세계적인 비타민 원료 제조회사인 DSM사의 프리미엄 원료만을 100% 사용했으며, 23종 모두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하루 한 알로 13종의 비타민과 10종의 미네랄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