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보타니스타, 우리 아이 진짜 키 찾아주는 ‘키클래오042’ 출시​ (2021-06-01)

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 함유

코로나 19가 일년 넘게 장기화되어 한창 뛰어 놀아야 할 아이들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점점 늘어나 자녀들의 키 성장에 대한 부모들의 관심과 걱정이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성장기 자녀를 둔 부모들의 근심을 덜어주기 위해 보타니스타에서 어린이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키클래오042’를 출시했다.


키클래오042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로부터 국내 유일하게 최초로 키 성장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은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이 함유된 제품으로, 이 원료를 개발한 HT042 연구진이 직접 제품 기획에 참여하여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최적의 배합을 설계하여 만들었다.


특히, HT042는 10여 년간 체계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기능성과 안전성을 과학적으로 입증 받은 천연 원료이다. HT042는 2014년 식약처 인정 당시 3건의 SCI논문이 출판되었으며 그 이후 성장속도 촉진, 작용 기전 등의 기능성과 독성, 성조숙증 등 안전성에 대한 6건을 추가로 발표하여 총 9편의 논문을 발표하였다.


성장판 연골세포의 수와 크기를 증가시켜서 성장속도를 빠르게 하고 성조숙증에도 안전성을 입증했기 때문에 HT042를 주원료로 한 제품은 기능성과 안전성에 대하여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키 성장 기능성 원료 HT042 이외에도 키클래오042는 면역력과 항산화,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홍삼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키 성장과 면역력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또한 초유, 녹용 추출물, 아미노산, 엽산, 비타민 B2, 비타민 B6 등을 최적의 레시피로 배합하여 성장기 어린이가 챙겨야 하는 영양분을 균형 있게 갖추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