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쥬시쥬디, 뉴욕 일러스트레이션과 컬래버 (2021-04-14)

앰버 비토리아와 2021 S/S 컬렉션 출시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쥬시쥬디(JUCY JUDY)’가 글로벌 패션 브랜드에서 가장 사랑 받고 있는 작가 중 한 명인 ‘앰버 비토리아(Amber Vittoria)’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2021 S/S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4월 13일 밝혔다.

‘앰버 비토리아’는 뉴욕에서 활동 중인 일러스트레이터이자 예술가로, 고정관념을 무너뜨리고 사회적 규범에서 벗어나 그녀만의 시각으로 작품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구찌, 셀린느, 발렌시아가, 보그 등 수많은 하이엔드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아 개성 있는 컬래버레이션 작품을 선보였으며 포브스 선정 30인의 작가, 뉴욕 일러스트레이터 협회(Society of Illustrator) 골드메달리스트, 뉴욕 아트디렉터스클럽(ADC) 수상 등 세계적인 무대에서 인정받으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앰버 비토리아의 작품은 여성의 신체적 특징을 오버사이즈로 강조해 비비드한 색상으로 추상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작가의 개성이 담긴 3점의 그래픽과 쥬디쥬디만의 창의적인 디자인이 만나 티셔츠, 팬츠, 원피스, 원마일 웨어, 슬리퍼, 가방 등 22종의 다양한 아이템이 출시됐다. 4월 19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쥬시쥬디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주요 매장에서 ‘앰버 비토리아 컬렉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앰버 비토리아 컬렉션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겐 그립톡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쥬시쥬디 관계자는 “자유로운 감성과 유니크한 상상력을 표현하는 브랜드인 쥬시쥬디와 앰버 비토리아의 작품이 만나 트렌디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작품이 탄생했다”며 “나 자신을 사랑하고 새로운 시도를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추천한다”고 밝혔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