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현대백화점免, K뷰티 스타트업 판로 확대 지원 (2021-04-13)

인터넷면세점에 스타트업 전문관 ‘H하모니’ 오픈

현대백화점면세점은 국내 화장품 스타트업 판로 확대 지원을 위해 인터넷면세점에 K-뷰티 스타트업 전문관인 ‘H하모니(H.armony)’를 오픈한다고 4월 13일 밝혔다.

‘H하모니’란 이름에는 현대백화점면세점과 국내 중소기업이 ‘조화’를 이루며 함께 성장한다는 의미가 담겼다.

‘H하모니’에는 코스메슈티컬(화장품에 의약 성분을 더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제라바이오텍’, 친환경 색조화장품 브랜드 ‘미크릿’, 제주 화장품 브랜드 ‘아꼬제’ 등 총 20개 브랜드가 입점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H하모니를 통해 소비자에게 인지도는 낮아도 기존 입점 화장품 브랜드만큼 탄탄한 경쟁력을 갖춘 스타트업을 발굴해 선보인다”며 “이들이 장기적‧안정적인 글로벌 판매망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해외 홍보·마케팅도 지원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H하모니’ 오픈은 지난해 8월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가톨릭관동대학교 등 10개 기관 투자자, 마케팅 전문업체와 체결한 ‘K-뷰티 스타트업 발굴·육성 플랫폼 구축을 위한 MOU’(업무협약)의 일환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H하모니’ 오픈을 기념해 4월 20∼30일까지 K-뷰티 스타트업 브랜드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앞으로 K-뷰티 스타트업뿐만 아니라 K-패션 신생 브랜드 등으로 판로 지원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