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제 32차 정기총회 개최 (2021-02-24)

홍보 강화, 인재 육성 등 올해 목표 밝혀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권석형, 이하 건기식협회)가 판교에 위치한 협회 사옥에서 2021년도 제 32차 정기총회를 2월 24일 개최했다.


이번 총회는 코로나19 방역지침 준수와 회원사 안전을 위해 총회 의결 정족수를 충족하는 최소한의 규모로 진행됐으며, 권석형 협회장 및 주요 임원 등이 참석했다.


개회 선언을 시작으로 ▲2020년도 사업실적 및 수지 결산 ▲감사 보고 ▲2021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을 차례로 상정해 의결했다. 이어 건강기능식품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하고 격려하기 위해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6명), 협회장상(8명) 등 시상식을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간략하게 진행했다.


올해 건기식협회는 국내 건강기능식품 인정 및 관리체계에 대한 홍보활동에 더욱 집중해, 비 건강기능식품군과의 경계를 명확히 하고 국민 신뢰를 바탕으로 해외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더불어, 높아지는 인력 수요에 발맞춰 전문 교육원을 설립해 미래 인재 육성에도 앞장설 계획이다.


권석형 협회장은 “다사다난했던 지난해에도 국민 건강 증진과 산업 발전이라는 가치에 집중하며 우리는 또 한 번 성장을 이뤄냈다”며 “본격적 성장 궤도에 오른 국내 건강기능식품 산업이 과학화·글로벌화를 거듭할 수 있도록 필요한 사업들을 적극 주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