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락피도, 3~8세 어린이 맞춤 비타민 출시 (2021-01-25)

‘멀티비타민 면역 업’, ‘비타민C 츄어블 키즈’

㈜에프앤디넷의 생애주기별 맞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락피도’가 3~8세 어린이를 위한 맞춤 비타민 제품인 ‘멀티비타민 면역 업’과 ‘비타민C 츄어블 키즈’ 2종을 출시했다.


멀티비타민 면역 업은 유소아에게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 13종을 함유했다. 추가로, 어린이집이나 학교 등 단체 생활을 시작하는 어린이들의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도 함유되어 있다.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근거해 과학적으로 설계했으며, 합성 향료, 감미료, 착색료 등 인공 첨가물을 배제했다. 오렌지 맛 분말 형태로 입맛이 예민한 아이들과 치아가 다 자라지 않은 유아도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비타민C 츄어블 키즈는 1일 비타민 C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200%를 함유했다. 특히, 글로벌 식품원료사인 DSM의 영국산 프리미엄 비타민 C 원료를 사용해 기능성과 안전성을 확보했다. 귀여운 곰돌이 모양의 형태와 오렌지 맛을 지녀, 어린이들이 보는 재미와 먹는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프앤디넷 관계자는 “이번 두 가지 신제품은 락피도만의 17년의 영양 설계 노하우를 바탕으로, 성장기 어린이의 면역력 상승과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위해 맞춤 제조됐다”며 “남은 겨울 뿐 아니라 다가올 새 학기에 대비해 자녀의 건강 관리에 관심을 갖는 부모님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락피도 키즈 비타민 2종은 락피도 공식 브랜드몰 및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