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다시 집콕 겨울, 체형 관리 돕는 식음료 제품 눈길 (2020-12-29)

낮은 칼로리에 포만감을 통한 음식섭취 제한

이번 겨울은 그 어느때보다 체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계절적 요인에 코로나까지 더해져 야외 활동이 줄어들고, 배달 음식과 같은 고칼로리 음식의 섭취가 크게 늘어났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소화를 돕거나 체지방을 분해하는 제품들을 통한 체형 관리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체형 관리를 위한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가 식이섬유 섭취다. 식이섬유는 낮은 칼로리로도 포만감을 주고, 대장의 운동을 촉진시켜 배변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도와주기 때문이다.


현대약품이 베스트셀러 식이섬유 음료인 미에로화이바의 신제품으로 최근 출시한 1.2L 대용량 제품은 음용의 편리성을 위해 1.5L 대비 무게가 소폭 가벼워 졌지만, 식이섬유는 무려 약 2.5배나 증대된 30,000mg를 함유하고 있어 출시 후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개선된 레시피와 선진적인 무균 충진 아셉틱 제조기법을 적용해 더욱 풍부하고 깔끔한 맛까지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유산균 또한 음식물의 소화와 원활한 배변 활동을 촉진해 체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일동후디스의 후디스 그릭요거트는 일반 요거트에 비해 나트륨과 당 성분이 절반 이하로 낮은 반면 2배의 생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다. 그리스 홈메이드 방식으로 원유와 유산균 등 100% 자연원료만을 사용해 발효시킨 꾸덕꾸덕한 성상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녹차의 떫은 맛을 내는 성분인 카테킨은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체지방을 분해하여 체형 관리에 도움을 준다.


동서식품의 캐모마일 현미 녹차는 부드러운 현미 녹차에 엄선한 캐모마일과 스테비아 잎을 블렌딩했다. 은은한 향이 매력적인 캐모마일과 스테비아 잎의 단맛이 어우러져 기존 현미 녹차 대비 달콤하면서도 향긋한 풍미와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