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니들리, 건조한 겨울 대비 ‘립 신제품’ 2종 (2020-12-22)

일주일간 론칭 기념 1+1 행사 진행

 

미니멀 홈 에스테틱 브랜드 ‘니들리(NEEDLY)’가 쌀쌀하고 건조해진 겨울철에도 입술을 촉촉하게 관리해줄 립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고 12월 21일 밝혔다.

니들리의 신제품 ‘슬리핑 립 마스크’는 밤 사이 자는 동안 거칠어진 입술에 보습과 영양을 충분히 공급해주는 고보습 입술 전용 수면팩이다. 바이오유화 기술로 개발된 6종의 식물성 발효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수분감 등 사용감이 우수하다. 알코올, 합성색소, 합성향료를 배합하지 않았으며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민감한 입술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출시와 동시에 뷰티 전문 에디터들의 엄격하고 까다로운 테스트를 거쳐 1월호 ‘얼루어 코리아’ 마스크 부문에서 ‘에디터스 픽’에 이름을 올리며 수많은 신제품 가운데 소비자들이 주목할만한 제품임을 보여줬다.

함께 출시되는 ‘틴트 립밤’은 보습과 발색이 한번에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립밤 하나로 얼굴에 생기를 더해준다. 피부 pH에 따라 변하는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남녀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 끈적이지 않고 입술 위에 촉촉히 발리는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호호바씨 오일과 시어버터로 촉촉함을 주는 것은 물론 SPF14로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더해 입술 피부를 보호해준다. 심플한 디자인에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로 주머니 속에 쏙 넣어 다니기 좋다.

니들리 관계자는 “입술 피부는 각질층이 얇고 연약하며 땀샘이나 피지선이 없어 스스로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지 못해 추운 겨울철에 더욱 건조하고 갈라지기 쉽다”며 “니들리가 오직 입술 피부만을 위해 개발한 립 마스크와 틴트 립밤으로 하루 종일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입술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니들리는 립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니들리 공식 온라인몰(www.needly.co.kr)에서 오는 12월 27일까지 립 제품 구매 시 하나를 더 증정하는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립 제품 구매고객 대상으로 함께 사용하기 좋은 ‘데일리 토너 패드’를 5개(1매입) 증정한다. 이밖에 ‘데일리 토너패드’와 립 제품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획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신제품 니들리 슬리핑 립마스크와 틴트 립밤의 가격은 모두 1만 4,900원이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