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멜라루카, 세이벨라 스킨케어 신제품 (2020-11-20)


멜라루카가 최근 웰니스 뷰티 브랜드 ‘세이벨라(Seibella)’의 4가지 맞춤형 스킨케어 신제품을 선보였다. 피부 고민에 중점을 둔 각각의 라인은 피부관리를 위한 전 제품을 포함하고 있으며, 각각의 제품은 자연과 과학으로부터 얻은 최적의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즉각적으로, 그리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 고민에 중점을 둔 4가지 맞춤형 제품
세이벨라의 새로운 4가지 맞춤형 스킨케어 제품은 ▲비타민C(Vitamin C) ▲허니&로즈(Honey&Rose) ▲딥 마린(Deep Marine) ▲차콜&플라워(Charcoal&Flower)로 각자의 피부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 사용하면 된다.

먼저, 피부톤 정리와 보호에 중점을 둬 칙칙한 안색을 가진 피부타입에 추천할 수 있는 비타민C(Vitamin C)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비타민C의 강력한 결합으로 칙칙한 피부를 밝혀주고, 세월의 흔적은 옅어지게 한다. 또한, 안색을 손상 시킬 수 있는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된다. 제품 구성은 젠틀 엑스폴리에이팅 클렌저, 디펜스&리페어 트리트먼트 세럼, 데일리 디펜스 크림, 크림 투 오일 오버나이트 리페어, 엑스폴리에이팅 마스크로 돼 있다.

자극받은 민감성 피부에 제격인 허니&로즈(Honey&Rose)는 민감하고 손상된 피부를 위해 배합된 비타민을 함유한 라인이다. 외부적인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동시에 진정시켜주도록 만들어졌으며, 각 제품은 함께 사용할 때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위해 최적화 돼 있다. 밤 투 오일 메이크-업 이레이저, 수딩 폼 클렌저, 토닝 미스트, 바이 페이즈 리커버리 오일, 데일리 수딩 로션(미백.주름개선 기능성), 오버나이트 리커버리 크림(미백.주름개선 기능성)으로 구성된 제품 라인으로 피부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준다.

건조하고, 얇아지며 탄력이 필요한 피부는 이러한 피부 타입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딥 마린(Deep Ma­rine)으로 케어가 가능하다. 강력한 맞춤형 피부 관리를 위해 딥 모이스처 오일 클렌저, 액티브 스킨 트리트먼트(미백.주름개선 기능성), 씨 토너, 에이지 디파잉 데일리 로션, 에이지 디파잉 오버나이트 크림의 제품으로 구성된 딥 마린은 해양에서 얻은 원료와 오리엔탈 티 복합체의 결합으로 눈에 띄는 세월의 흔적을 줄여 나이와 상관없는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넓은 모공의 지성 피부 혹은 피지 분비가 많은 뭇 남성들을 위한 차콜&플라워(Charcoal&Flower) 라인도 있다. 피부와 모공 깊숙이 깨끗하게 정화해주도록 만들어졌으며, 화장품의 배합은 피부의 노폐물을 제거해주며 모공이 작아 보이도록 하는 동시에 영양을 공급하고 과도한 유분 배출을 막아 준다. 안색을 보다 맑고 깨끗하게 하며 보송보송한 피부결을 가꾸는 데 도움이 된다. 제품은 클레리파잉 클렌저, 데일리 매티파잉 로션(미백 기능성), 매티파잉 토닝 미스트, 클레리파잉 마스크로 구성됐다. 


‘웰니스’의 영감을 받은 브랜드
멜라루카는 환경을 생각하는 더 안전한 제품을 선보이면서 수십 년간 시장을 이끌고 있다. 이 기업의 철학은 모든 제품은 반드시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농축을 통해 폐기물을 줄여 환경에 도움이 되도록 해야 하고, 가격이 합리적이어야 한다는 것이다.

그중에서 웰니스 뷰티 브랜드 세이벨라는 ‘보다 안전하고 깨끗한 식물성 성분의 배합’, ‘더 높은 가치가 있는 더 좋은 제품’,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특별함을 갖춘 브랜드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자연과 과학으로부터 얻은 매우 강력한 성분들을 결합해 변화시키는 것이 아니라 향상시키는, 결점을 덮는 것이 아니라 없애는 제품을 지향한다.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서 먹는 것만큼이나 피부와 모발에 닿는 것들도 중요하다. 멜라루카의 제품들은 독한 화학성분이나 불필요한 첨가물 없이 탁월한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배합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자연 유래 성분들은 제품 배합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안전하고 효과적인 연구를 통해 성분들의 효능을 뒷받침한다.

세이벨라는 검증되지 않은 소문이나 트렌드를 따르는 성분 사용을 지양하고, 제품에 대한 동물실험을 하거나 의뢰하지 않는다. 대신 안전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연구하고, 검증된 배합을 통해 모든 결정을 내린다.

여기에 ‘꼭 필요한 것만’의 접근방식을 취한다. 최적의 결과를 위해 필요한 것 이상으로 과도한 성분을 배합하거나, 부족하게 배합하거나, 과도한 포장을 하지 않는다. 또한 모든 제품에 들어가는 모든 비용은 성능을 향상시키는 목적으로만 사용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