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보건산업진흥원, ‘K뷰티’ 대표 로고 공개 (2020-11-03)

‘K-BEAUTY ON’…분산된 이미지 하나로 통일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권덕철, 이하 진흥원)은 ‘중소 화장품 해외진출 지원사업’인 해외 화장품 홍보 판매장 및 팝업부스의 대표성을 담은 ‘K-BEAUTY ON’과 ‘K-BEAUTY 홍보 영상’을 11월 3일 공개했다.

진흥원은 해외 화장품 홍보 판매장 및 팝업부스 운영을 통해 국내 화장품 기업의 해외 진출 지원을 하고 있다. 그동안 홍보 판매장 및 팝업부스는 각각의 BI(Brand Identity)를 사용해 중소 화장품을 전시·홍보·판매했다.

이에 국가별로 다르게 사용하여 분산된 K-뷰티 이미지를 하나로 통일시켜 현지 소비자에게 더 강하게 어필하고, 정부지원 브랜드라는 상징성과 공신력을 높여 체계적인 지원이 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번에 제작된 K-BEAUTY ON은 “전 세계에 K-뷰티 아름다움을 켜다, 활성화 하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해외 화장품 홍보 판매장 및 팝업부스 국가에 적용하여 K-뷰티를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진흥원은 전 세계를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K-뷰티’에 대한 이미지 확립 및 인지도 제고를 위한 ‘K-뷰티 홍보 영상’을 제작했다.

홍보 영상은 진흥원에서 수행하고 있는 해외 화장품 홍보 판매장 및 팝업부스를 포함해 온‧오프라인에서 활용되며, 영어, 러시아어, 베트남어, 아랍어 등 다국어 영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진흥원 뷰티화장품산업팀 김미희 팀장은 “그동안 K-뷰티를 대표할만한 브랜드나 홍보 영상이 없어 해외진출 시 기존 중소 화장품 기업의 경우 낮은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로 현지 진출에 어려움이 있었다”며 “정부가 지원한다는 공신력을 바탕으로 국내 브랜드의 인지도를 한층 더 제고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