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자연을 담아 과학으로 빚어낸 ‘센시아 퓨어’ (2020-10-23)

지난 2008년 한국에 진출한 리브퓨어 코리아는 자연에서 얻은 원료만을 고집하는 독특한 철학을 가지고 있다. 대표 상품이라고 할 수 있는 슈퍼후르츠 제품인 노니퓨어, 아사이퓨어, 망고스틴퓨어, 고지퓨어 등은 순수 야생에서 수확한 천연원료만을 담고 있다. 여기에 건강, 재정, 목적 등 세 가지의 균형이 모두 이뤄지는 ‘홀헬스(Whole Health)’ 이념을 지향한다.

천연원료, 건강자문위원회 등 제품 신뢰 높여
리브퓨어는 한국 진출 당시 슈퍼후르츠 4종(노니퓨어, 아사이퓨어, 고지퓨어, 망고스틴퓨어)과 디톡스 전문제품인 리퀴드 클렌즈를 출시한 바 있다.

현재 리브퓨어코리아의 대표 제품으로는 노니퓨어와 리퀴드 클렌즈 그리고 지난 2015년에 출시한 식이 유황(MSM)인 퓨어설퍼가 꼽힌다. 특히 노니퓨어의 경우 남태평양의 사모아 섬에서 야생으로 자란 노니 열매로서 농약과 화학비료를 살포하지 않은 천연의 열매만을 이용한다.

리브퓨어의 ‘노니퓨어’가 그동안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시중의 노니 관련 제품들은 대부분 분말, 환, 혹은 주스로 판매되고 있으나, 순수 노니 100% 주스나 식품은 쉽게 찾아볼 수 없으며, 각종 첨가물들을 혼합한 제품들도 더러 있기 때문이다.

경력이 풍부한 3명의 의사와 1명의 약학박사로 구성된 리브퓨어의 ‘건강자문위원회’를 통해 제품 개발을 비롯해 불만사항 및 사용법에 대한 지침을 제시하면서 제품에 관한 신뢰를 높이고 있다.

매일 아름다운 스킨케어, ‘센시아’
건강한 성분으로 피부에 가치 있는 아름다움을 전달하기 위해 자연을 담아 과학으로 빚어낸 리브퓨어의 스킨케어 라인 ‘센시아 퓨어(C’ENCIA PURE)’도 눈 여겨 볼 만하다.

센시아 퓨어 데일리 라인은 센시아 퓨어 폼 클렌저.토너.에멀젼.크림 등 4종으로 구성됐으며, 공통적으로 ▲12가지 자연 유래 성분 ▲펩타이드 3종 ▲EWG 그린 등급 원료 ▲14가지 논란성분 배제가 적용됐다.

리브퓨어는 본연의 피부를 위해 오렌지껍질오일, 꿀추출물, 녹차추출물, 망고씨드버터 등 12종의 자연 유래 허브성분을 엄선해 피부 장벽에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의 기초체력을 탄탄하게 해줌으로써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