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맥, 블랙핑크 리사와 함께한다 (2020-10-20)

신제품 글로우 플레이 립 밤 캠페인 공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이 10월 20일 블랙핑크 리사를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하며, 리사와 함께한 신제품 ‘글로우 플레이 립 밤’ 캠페인 영상과 비주얼을 공개했다.

맥의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된 리사는 전 세계적으로 팝컬처 전반에 걸친 강한 영향력을 지님과 동시에, 폭넓게 소비자와 소통하며 뷰티 업계 안팎에서 다양한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고 있는 대세 K-Pop 아이콘으로, 오는 10월부터 세계적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의 글로벌 모델로서 새로운 행보를 시작할 예정이다. 특히, 리사는 여성 K-Pop 아이돌 최초로 맥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돼 눈길을 끈다.

총 6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글로우 플레이 립 밤은 시어버터와 망고, 호호바씨 오일 등이 함유되어 입술을 촉촉하게 가꾸어 주는 립 밤이다. 입술에 꽃물이 스며든 듯 은은하고 자연스럽게 생기를 부여하고,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시크한 패키지로 선보인다.

맥 글로우 플레이 립 밤 출시와 함께 공개되는 영상을 통해 리사는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위 모습과는 또 다른, 사랑스러우면서도 장난기 가득한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상 속 리사는 글로우 플레이 블러쉬와 글로우 플레이 립 밤으로 완성한, 은은한 생기가 돋보이는 내추럴 메이크업으로, 무대 위에서나 밖에서나 자연스럽게 빛나는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리사는 “글로우 플레이 립 밤 촬영은 정말 너무 재밌었고 특히 제품들이 기억에 남는다. 촬영장에서 처음 사용해 본 신제품 글로우 플레이 립 밤은 촉촉하면서도 입술이 편안했고, 립 밤 특유의 아름다운 반짝임이 너무 마음에 들었다”며, “함께 사용한 글로우 플레이 블러쉬의 특별한 텍스쳐와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피니쉬에 다시 한 번 감탄하기도 했다”라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