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에프앤디넷, 그린 프로폴리스 신제품 2종 출시 (2020-09-21)

브라질 청정 고산지대 그린 프로폴리스 원료 사용

에프앤디넷이 항산화 및 면역력 시장 공략을 위해 그린 프로폴리스 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에프앤디넷이 약국과 동반성장을 목표로 만든 약국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더팜’ 제품으로, ‘더팜 그린 프로폴리스’, ‘더팜 그린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2종이다. 브라질 3대 그린 프로폴리스 생산 회사이자 전통성으로 신뢰받고 있는 파마넥타사의 원료를 100%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더팜 그린 프로폴리스는 프로폴리스, 아연을 함유한 2중 기능성 제품이다. 1일 1캡슐 섭취로 항산화와 면역기능 정상화에 도움을 준다. 또, 온 가족용 구강항균 제품인 더팜 그린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는 프로폴리스뿐만 아니라 영국 DSM사의 비타민C, 핀란드산 자일리톨 등 다양한 부원료를 함유했다. 맛과 향에 예민한 이들도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에프앤디넷 관계자는 “최근 사회적 거리 두기로 운동 등 야외활동이 어려워지면서 면역력 증진 및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프로폴리스와 아연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다”며 “해발 1,400미터 브라질 청정 고산지대에서 엄격한 기준을 거쳐 추출한 프리미엄 원료를 담은 이번 신제품이 온 가족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프앤디넷의 신제품은 전국 약국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