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함소아제약, 단백질 음료 ’프로틴 워터 틴’ 출시 (2020-08-26)

국내 최초 키즈 단백질 음료…흡수율 높은 워터제형

함소아제약(대표 조현주)에서 국내 최초로 어린이를 포함한 10대 아이들을 위한 단백질 음료인 ‘프로틴 워터 틴’을 출시했다.


‘프로틴 워터 틴’은 필요한 영양성분을 담아 아이들이 손쉽게 먹을 수 있도록 워터 제형으로 개발됐다. 특히 우유에서 흡수가 느린 카제인단백질과 유당불내증의 원인인 유당(락토오스) 등 비단백성분들을 미세 필터링하여 제거했다.


이 기술은 함소아제약의 독자적인 기술로 분리유청단백질 함유 음료 및 이의 제조방법에 대해 국내에서 유일하게 특허(10-2046310호)를 받아 유당불내증으로 우유 등 유제품 소화가 어려웠던 아이들도 배앓이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천연원료로 맛을 낸 상큼한 청포도 맛으로 아이들이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RTD(Ready To Drink)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함소아제약 관계자는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단백질 10g과 필수 비타민 4종,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특허물질 SR103과 함소아만의 독자 개발 원재료인 식물혼합추출분말까지 모두 이 ‘프로틴 워터 틴’ 1병에 넣었다”며 “프로틴 워터 틴이 여름철, 아이들의 갈증과 공복감을 해소시킴과 동시에 하루에 필요한 권장 영양성분까지 챙길 수 있는 1석 2조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