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자연과 과학이 만나 선사하는 아름다움 ‘유니시티’ (2020-08-21)


유니시티코리아(유)(대표 록키스마트)는 효과가 입증된 과학적인 영양성분을 통해 최적의 건강을 유지하고, 건강과 아름다움을 바탕으로 한 ‘바이오스 라이프 프랜차이즈’ 사업을 통해 재정적 안정을 이루며, 도움을 필요로 하는 곳에 희망을 전달함으로써 Make Life Better(보다 나은 삶)을 구현한다.


알프스의 강인한 생명력 담긴, 네이젠
유니시티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해결하고자 끊임없는 연구를 이어가고 있으며, 자연에서 얻은 소중한 원료와 테크놀로지의 노하우가 결합된 포뮬라를 통해 피부 고민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유니시티코리아의 퍼스널 케어 브랜드 ‘네이젠(NEIGENE)’은 GenomeceuticalTM(제노메슈티컬)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주원료인 스노우 알게(snow algae)는 스위스 알프스에서 채취한 강인한 생명력이 있는 눈 표면에서 자라는 조류(藻類)이다.

28일간 진행된 네이젠의 인체적용 결과, 기미 및 잡티 수와 면적이 각각 37.30%, 34.49%씩 감소했다. 여기에 임상자의 72.73% 이상이 멜라닌 감소를 나타냈고, 임상자의 77.27% 이상이 피부톤 개선 효과를 나타냈다.

또한 네이젠 트리트먼트 에센스 외 6종은 화장품 임상 전문기관 엘리드(Ellead)에서 인체 적용 안전성 시험 테스트 결과, 피부자극에 의한 이상 증세가 발생하지 않는 무자극 판정으로 인증 받았다.

네이젠의 제품은 ▲네이젠 럭스 울트라 크리미 클렌져 ▲네이젠 트리트먼트 에센스 ▲네이젠 컨센트레이티드 일루미네이팅 세럼 ▲네이젠 하이드로 리스토레티브 에멀젼 ▲네이젠 아이 롤러 등으로 구성됐다.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를 위해!
유니시티의 또 다른 퍼스널 케어 브랜드 르센느 스킨 케어 모든 제품에는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를 위한 기술이 집약돼 있다. 리센느 스킨케어를 통해 클렌징에서부터 보습과 탄력, 모공 관리와 미백까지 유니시티만의 특별한 퍼스널 케어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리센느의 제품으로는 ▲리센느 3층상 클렌징 오일 ▲리센느 소프트 포밍 클렌저 ▲리센느 하이드레이팅 젤 토너 ▲리센느 엔리치드 너리시먼트 세럼 ▲리센느 디펜스 에멀젼 ▲리센느 하이드라 글로시 크림 ▲리센느 스킨 센세이션 시스템(겔 마스크) ▲리센느 썬 프로텍션 젤 등이 있다. 

특히 피부 모공 상태 분석장비(Janus)를 이용해 피부 모공을 분석한 결과 르센느 사용 전보다 3.84% 피부 모공 감소를 나타냈다. 또 볼 피부 거치기가 4주 후 5.89%, 볼 피부 보습 효과는 14.50% 증가했다.

네이젠 제품과 마찬가지로 리센느 3층상 클렌징 오일 외 5종은 화장품 인상 전문기관 엘리드에서 인체 적용 안전성 시험 테스트 결과, 피부자극에 의한 이상 증세가 발생하지 않는 무자극 판정으로 인증 받았다.

한편 신개념으로 완성된 유니시티의 커버 쿠션, 리얼 핏 커 버 쿠션 3-in-1(Unicity Real Fit Cover Cushion 3-in-1)은 자외선 차단 SPF50+/PA++++, 미백, 주름개선의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뛰어난 커버력과 지속력,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추고 있다. 특허 받은 스펀지(모찌 쿠션)는 쫀쫀하고 밀도가 높아 내용물이 고르게 펌핑 되고 내용물이 외부에 노출되지 않아 수분이 오랫동안 유지돼 촉촉하고 화사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이너뷰티, ‘유니시티 오아시스’
지난 6월 한국에서 가장 먼저 출시한 유니시티코리아의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 ‘유니시티 오아시스’도 눈 여겨 볼만 하다. 이 제품은 피부를 촉촉하게 해줄 히알루론산 240mg과 비타민C를 주원료로 만들어졌으며, 부원료로 저분자 피쉬콜라겐 1,700mg과 빌베리 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유니시티 오아시스의 주원료인 히알루론산은 자기 무게의 1,000배의 수분을 저장할 수 있어 피부 속 깊은 층에서 수분을 보유하는 역할을 한다. 또한 유산구균 유래 히알루론산으로, 피부 보습은 물론 자외선에 의해 손상될 수 있는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나이가 들수록 피부 속 수분 함량이 감소해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되므로, 꾸준한 영양공급을 통해 피부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여기에 강력한 항산화 작용과 함께 결합 조직에 필요한 비타민C도 함유돼 있다. 부원료로 함유된 피쉬콜라겐은 흡수가 용이한 1,000달톤의 저분자 콜라겐이며, 이 밖에도 빌베리 추출물, 식이섬유 등 다양한 부원료를 담았다.

유니시티 오아시스는 1일 1포씩 물에 타서 섭취하면 된다. 새콤달콤한 딸기 맛으로, 여름철 시원한 물과 함께 간편하고 맛있게 하루에 섭취할 수 있는 최대치의 히알루론산을 섭취할 수 있다. 피부 속 건조함으로 수분 보충이 필요하거나, 밸런스가 무너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고 싶은 사람들에게 권장된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