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시너지 멀티엔자임’ 출시 (2020-06-19)

24종 혼합발효효소분말 담아


불규칙한 식습관, 과도한 육류, 인스턴트, 탄수화물 섭취 등을 이유로 소화불량을 겪는 현대인이 증가하고 있다. 소화불량을 해소하기 위해선 균형 잡힌 식단 관리와 함께 신체 내 효소 활동량을 활발하게 만들어야 한다.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주)(지사장 김혜련)가 새롭게 출시한 ‘시너지 멀티엔자임’은 현미, 보리쌀, 검정콩을 비롯해 보검선인장가루, 유자, 모과, 시금치 등 총 24종에 이르는 재료에서 추출한 혼합발효효소분말을 담았다.

시너지 멀티엔자임은 8종의 효소를 통해 섭취한 음식물의 소화흡수가 원활하게 이뤄지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 탄수화물 섭취량이 많은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해 탄수화물 분해효소인 알파아밀라아제, 글루코아밀라아제를 구성했고, 단백질 분해효소 프로테아제, 지방 분해효소 리파아제 2종을 더해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등 3대 영양소를 효과적으로 분해하도록 했다.

또한 자당 분해효소 인베르타아제, 유당 분해효소 락타아제, 섬유소 분해효소 셀룰라아제, 헤미셀룰라아제 등을 추가해 현대인이 주로 섭취하는 음식들을 보다 잘 소화할 수 있도록 했고, 위장을 보호해 속이 편안해지도록 서양산사자추출물분말, 맥아, 사인, 마 등 식물원료를 추가했다.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는 “원활한 소화흡수를 돕는 한편 평소 육류, 인스턴트 등을 중심으로 섭취하는 현대인이 균형잡인 영양소 섭취를 할 수 있도록 제품을 설계했다”며 “체내 효소 보유량이 적은 고령자를 비롯해 체력 유지를 위해 영양보충이 필요하거나, 편식 및 불규칙한 식사습관으로 장 기능이 악화된 분에게 추천하고 싶다”고 밝혔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