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50년 피부과학의 노하우 암웨이 아티스트리 (2020-05-29)


아티스트리 브랜드는 모든 여성 내부에 있는 아름다움을 드러내려는 비전과 함께 시작됐다. 1958년, 뉴트리라이트의 창립자인 칼 렌보그의 아내 에디스 렌보그 여사는 건강한 식물 원료를 이용한 프리미엄 화장품이 여자들의 아름다움을 더 건강하게 가꾸어줄 것이라고 확신했다. 이러한 확신을 기반으로 탄생한 아티스트리는 지난 50년 가까이 우수한 제품과 기술력을 갖춘 가장 앞서가는 뷰티 솔루션을 제공해왔으며, 현재 글로벌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를 지켜오고 있다.


진취적인 아름다움을 구현하는 진정한 피부과학
아티스트리는 에디스 렌보그 여사의 ‘세상의 모든 여자는 하나의 예술 작품’이라는 철학을 갖고, 여성이 지닌 내면과 외면의 아름다움을 끌어낼 수 있는 솔루션을 찾기 위한 발견을 멈추지 않고 있다. 

지금도 아티스트리는 아프리카의 희귀 과일에서부터 지중해의 진귀한 식물 원료까지 자연이 선사하는 고귀한 성분을 찾기 위해 전 세계를 탐험할 뿐만 아니라,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피부과학교실 조소연 교수를 포함해 예일대, 미시건대 등 유수의 대학연구소 출신 및 현직 피부과전문의들로 구성된 아티스트리 글로벌 피부과학 자문 위원회를 통해 진취적인 아름다움을 구현하는 진정한 피부과학을 연구하고 있다. 

자연, 과학, 예술의 경계를 넘나들며 ‘발견-상상-발명’을 반복해 새로운 시도를 멈추지 않는 것이 아티스트리가 추구하는 아름다움이라 할 수 있다.


‘아티스트리 스튜디오’로 도시의 컬러에 물들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아티스트리는 다양한 라인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중에서도 색조 메이크업 라인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컬렉션은 밀레니얼 세대의 감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차별화된 콘셉트로, 트렌디한 컬러와 감각적인 패키징이 눈에 띈다. 아티스트리 스튜디오는 밀레니얼이 사랑하는 여행, 도시, 아트를 모티브로 아티스트리만의 독특한 감성을 녹여냈다.

첫 번째 컬렉션으로 출시한 ‘뉴욕 에디션’은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 개수 17만 개를 돌파하기도 했다. 이 제품의 패키징은 뉴욕 대표 그래피티 아티스트 레이디 제이데이(Lady JDay)가 디자인한 것이다.

뉴욕 에디션 이후 출시된 ‘파리 에디션’은 디저트, 과일, 향수 등 일상생활 속 평범한 재료를 톡톡 튀는 예술로 표현해 유명세를 얻은 프랑스의 대표적 일러스트작가 아돌리 데이(Adolie Day)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파리지앵의 모습을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패키지에 담았다. 

이뿐만 아니라 ‘방콕 에디션’은 24시간 화려한 방콕의 역동적이고 다채로운 에너지를 한층 세련되면서도 과감한 컬러 레인지에 담았다. 앙증맞고 개성 있는 캐릭터와 컬러풀한 색감으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은 팡누얼 스튜디오(panual studio)의 일러스트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방콕 에디션 특유의 감성도 느낄 수 있다.


맞춤형 솔루션 제공하는 ‘아티스트리 뷰티’ 앱
여기에 체험을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적극 반영하여 가상 메이크업과 셀카를 통해 피부 분석을 해주는 ‘아티스트리 뷰티’ 앱을 출시하기도 했다.

아티스트리 뷰티는 최신 디지털 기술로 개개인의 스킨케어 니즈를 분석하고, 최적의 아티스트리 제품을 추천해 주는 뷰티 전문 애플리케이션이다. 

아티스트리 뷰티앱으로 셀카를 찍으면 피부 분석 시스템이 주름, 잡티, 피부결, 다크서클 점수로 피부 건강상태를 즉각적으로 분석하고, 피부 고민에 맞는 퍼스널라이즈드 스킨케어를 제안해 준다.

아티스트리 뷰티 앱에서는 가상 메이크업 기능도 체험할 수 있다. 아티스트리의 여러 색조 제품이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지 가상으로 사진에다 적용해 볼 수 있으며, 마음에 드는 제품은 버튼을 클릭하여 바로 구매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화장에 자신이 없는 사람이라면 미리 완성되어 있는 각종 메이크업 필터를 다운로드 받아 원터치로 적용할 수도 있다.

 

6 기자6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