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와우바이오텍 연예인협동조합 비전선포식 ‘더콘가글Q’ 협찬 (2020-05-29)


와우바이오텍(대표 윤홍철)이 5월 27일 개최된 연예인협동조합 비전선포식에 신개념 구강청결제 ‘더콘가글Q’를 공식 협찬했다.

연예인협동조합은 엔터테이너들을 위한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생활안정 자금지원, 컨설팅 분야 등 다방면에서 문화예술인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비전선포식은 뛰어난 기량과 재능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기회와 지원을 받지 못하는 많은 언터테이너들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겠다는 취지에서 치러졌다.

이날 비전선포식은 김범수 아나운서, 백현주 교수가 사회를 맡았으며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의 축하공연 및 홍보대사 위촉식(개그맨 윤형빈·가수 채리나)으로 진행됐다. 

와우바이오텍은 이번 비전선포식에 연예인협동조합원들의 구강건강을 위해 ‘더콘가글Q’ 협찬하고, 앞으로 계속 기증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윤홍철 대표는 “지금이라도 재능이 뛰어난 엔터테이너들이 방송 연예계 전반에 걸쳐 활동하는데 도움이 되는 제도적인 장치가 마련되어 기쁘다”며 “뜻깊은 행사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기위해 구강청결제 ‘더콘가글Q’를 협찬하게 됐다”고 말했다. 

지난해 12월 와우바이오텍은 진천 국가대표선수촌을 찾아 ‘더콘가글Q’를 국가대표선수단에 기증한 바 있다.

한편 더콘가글Q는 잇몸 건강에 좋은 옥수수수염 추출물과 녹차 추출물, 자일리톨, 감초, 홍삼 등 치아와 구강 건강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원료와 전통의 녹차 양치 건강법에 착안하고, 현대적 제조기술로 만든 신개념의 구강 케어제다. 치아와 구강 건강에 치명적 해를 입히는 유해 균과 박테리아, 충치 유발 균을 배출시킴으로써 구강 건강의 근본적 원인을 해결한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