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르네셀, ‘하이크로 큐 프리미엄 크림’ (2020-04-10)

아쿠아포린 활성화 콤플렉스로 수분력 높여


(주)카리스(대표이사 박우섭)의 브랜드 르네셀이 프리미엄 수분크림의 새 시대를 열어줄 신제품 ‘하이크로 큐 프리미엄 크림’을 출시했다고 4월 7일 밝혔다.

‘하이크로 큐 프리미엄 크림’은 세포 사이사이에 수분이 원활히 공급될 수 있도록 길을 만들어 피부 속 근본적인 수분력을 높이는 아쿠아포린 활성화 콤플렉스와 함께 2020년 기존 대비 약 18.3배 빠르고 강화된 침투력의 신공법인 엑사펩타좀이 적용된 제품으로 프리미엄 수분 크림이다. 

기본적인 보습 화장품이 표피에 수분을 공급하는 정도에서 그친다면, ‘하이크로 큐 프리미엄 크림’에 함유된 아쿠아포린 활성화 콤플렉스는 피부 속 물길을 터 수분 공급을 원활히 해 세포 내 수분 함량 자체를 높인다. 

수분이 원활히 순환될 수 있도록 도와 피부 건조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한다는 의미이며, 아쿠아포린은 나이가 들수록 그 수가 감소해 화장품으로 채워 줄 수밖에 없다.

또한 ‘하이크로 큐 프리미엄 크림’은 2020년 4단계로 완성된 노화 케어 성분인 에이지 리버스 시스템⁴와 피부세포 활성화를 도와주는 스템씨가드+가 함유되어 사용하면 할수록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케어 하는 효과가 있다.

‘하이크로 큐 프리미엄 크림’은 르네셀의 프리미엄 라인인 하이크로 큐 프리미엄 앰플과 함께 사용시 부스팅 효과로 더욱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느낄 수 있으며, 충분한 보습이 필요한 부위에는 여러 번 덧바를수록 효과적이다.

 

6 기자6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